버거킹 치즈퐁듀버거 #EAT


주문한곳은 보이는바와 같은 강남역쪽의 강남대로점에서 주문.
주문받던 애가 정말 멍청한건지 몇달 귀를 안판건지 주문 제대로 못받고 치즈퐁듀와퍼에 오렌지에이드 시켜주려고 해서 화낼뻔하긴 했지만..
일단 먹기전 실물 사진이 없는건 이 버거가 그렇게까지 사진을 찍어 보여줄만큼의 맛있는 버거가 아니라는것도 있지만 이 버거의 외형이 정말 더럽다. 야동에서나 흔히보는 부카케 장면 연상시킬정도로 소스가 너무 발려져서 빵 겉면은 질척거리고 번들거린다.
제일 화가 나는건 이 버거 퐁듀소스를 안에 넣을거면 굳이 찍어먹는 소스를 줄 이유가 없을텐데 왜 굳이 이런 소스를 주는걸까. 그것도 찍어먹는게 아니라 스푼을 이용해서 발라먹도록 하는 형태로 말이다. 거기다 소스의 맛이 버거 패티와 빵과 야채와 전혀 어울리지 않는다. 이 소스는 콰트로 치즈버거와 어울렸으면 어울렸지 일반 와퍼나 버거에 발라먹어야 어울릴 소스가 아닌거다.
그냥 이 제품 자체는 비추다. 차라리 먹었으면 고칼로리를 감내하고 콰트로치즈버거를 먹었겠지 퐁듀와퍼나 퐁듀버거는 사준다 해도 먹지 않을 것 같다.





2018 대표이글루_food

2019 대표이글루_음식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bestwish.egloos.com 내의 모든 저작물은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4.0 국제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문의 및 호출▼▼ natsukazeiro◎gmail.com

yukimura

mouse bloc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