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빼빼로IV #SWEET






롯데사에서 신제품으로 내놓은건지 내가 못본건지 아무튼 어제였나 그저께였나 동네 슈퍼에서 발견하고 구매함. 옛날의 스틱 부분이 두꺼웠던 제품은 요즘 잘 안보이더니, 전병[웨이퍼]을 돌돌말아서 그대로 엿같은거에 담근다음에 견과류를 묻히고 초콜릿을 담가만든 것을 내놓았더라.. 그래서 그런지 편의점에 가면 얘 품목명이 롯데(전병)빼빼로라고 되있더라. 한통에 5개들이고 가격은 3천원 후반대였음. 낱개 들은거 보고 이건 진짜 맛있으니까 이정도 받겠다고 내논건가 아님 뭔가 또하나의 창렬 롯데! 라고 나쁜짓이라도 꾸민건가 싶어서 일단 사봤는데.. 어 딱히 맛이 그리 좋진 않더라. 차라리 누드빼빼로 계열에다가 좀 장난을 치면 차라리 낫기라도 하지 이건 좀 아니다 싶을정도로 맛이 별로였음. 안에는 꾸덕하게 끈적이는 캐러멜을 흉내낸 물엿을 굳힌걸 발라놓고 그 위로 땅콩분태와 초콜릿을 입힌건데 그 물엿도 저 초콜릿 보이는 부분 끝까지 발라논것도 아니고 지금 보이는 땅콩 발려진 부분의 딱 2/3 지점까지만 발려있는거다. 거기다가 땅콩은 씹을때마다 군내가 난다. 제대로 말하자면 좀  오랫동안 어디선가에 찌들어 빠진 기름냄새가 난다. 이 쯤 되면 머리가 멍해진다. 정말이다. 맛도 없고 비싸고 대체 뭐하자는 건지 모르겠다. 진지하게 말하겠는데, 이거 그냥 사지마라. 돈도 아깝고 맛도 없고 칼로리(개당120kcal. 그냥 멋모르고 생각없이 다먹으면 짜장면 한그릇 수준보다 더 높은 칼로리를 섭취한 셈)만 더럽게 높다.

혹여 이런걸 개발해놓고 나 개발의욕 떨어져 징징 이럴 생각이라면 과자 개발 하지 마라.





2018 대표이글루_food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bestwish.egloos.com 내의 모든 저작물은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4.0 국제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문의 및 호출▼▼ natsukazeiro◎gmail.com

yukimura

mouse bloc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