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쥬빌리 쇼콜라띠에]단호박, 백년초 마카롱 #SWEET


칼로리가 다소 험악하.....아니 애초에 마카롱 계열은 전부 마카롱 재료 칼로리만큼 험악하...긴 하지. 아무튼 칼로리가 다소 험악하고 무시무시한 제품이다. 가격은 2,000원. 마카롱을 표방한 과자로써는 가격이 다소 높을 수 있는데 크기가 좀 큰 편이라 뭐 나쁘지 않을까.. 싶기는 하지만 어디까지나 이게 편의점에 판매중인 그냥 바로 먹을만한 과자로써는 가격이 높고, 상품이 그렇게까지 딱 마카롱스럽다는 느낌이 나질 않아서 그 점 때문에 별로일 듯 싶음.

쥬빌리 쇼콜라띠에 이외에도 2007~9년? 아마 그보다 더 오래된 듯 하기도 하지만, 사이에 GS25 PB상품으로 마카롱을 판매한 업체도 있고, 2012년도에 쥐도새도 모르게 런칭한다고 이야기만 나왔다가 사라진 마켓오의 리얼 마카롱...도 있긴 하지만.

아무튼 그 2007~9년 사이 PB상품으로 런칭한 그 마카롱이라고도 하기 어려운 설탕덩어리보단 나은 제품이지만, 이것 또한 그것보다 아주 많이 나은 제품이라 할지라도 가성비가 좋지 못하다고 하고 싶다. 이 제품 또한 그 최악의 마카롱과 같은 실수를 저지른 부분이 있음. 겉면에서 아주 오래된 동네 제과점에서 파는 케이크 같은데에 꽂혀있는 설탕으로 만들어진 인형맛이 나는게 미묘했고, 심지어 안의 가나슈가 그렇게 아주 어울리진 않았음...향이나 맛도 그닥. 굳이 필링을 그 회사를 대표하는 초콜릿으로 해야했을까...싶었다.

애초 쥬빌리 쇼콜라띠에라는 회사 자체가 옛날부터 케이크 장식용 초콜릿 납품 업체로도 유명했고 거기서 마트에 납품했던 후르츠 젤리도 꽤 맛있었다고 생각함. 다른 제품군은 다 좋았다고 생각하지만, 이 제품은 양판해서 싸게 판다고 쳐도 현 시장에 판매중인 다른 저렴한 마카롱들보다 레벨이 낮음. 비유하자면 질보다 양이 우선이다 라는 제품이라는 생각이 든다. 

싼맛에 먹기엔 애매하고 크기는 좋은데 딱히 아주 맛있다고 평할 제품은 아닌 듯 싶은 제품이다.

*같이먹은 친구도 이건 좀 별로다 라는 평을 함.

구매처 : 세븐일레븐
가격    : 2,000





2018 대표이글루_food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bestwish.egloos.com 내의 모든 저작물은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4.0 국제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문의 및 호출▼▼ natsukazeiro◎gmail.com

yukimura

mouse bloc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