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덴마크우유] 드링킹 요구르트 벚꽃 크랜베리 #SWEET



덴마크 신작을 어쩌다 집근처에서 하나 구했다. 겉면 디자인에서 봄느낌 물씬 나는데 이걸 구한 시기는 이미 입하가 지나고 있는 시점이라 애매모호하기도 했던 기분이었지.. 만 일단 벚꽃 패턴 넣은게 무척 예뻤던 터라 구매를 보류할 생각도 없이 바로 사왔다.
색은 색대로 드링킹 요구르트 딸기보단 조금 진하거나 같다. 대신 향은 약하게 은은한 뭔가의 향기가 정체를 알 수 없이 코끝을 0.03초가량 훝고 지나가면서 크랜베리 음료에나 날법한 약한 신냄새가 뒤따른다. 거의 크랜베리 냄새만 난다고 봐도 무방하다. 사용했다는 시럽은 벚꽃크랜베리 시럽이라던데 벚꽃냄새는 어디갔는지 티도 안나고 이건 그냥 크랜베리맛 요구르트에 가깝다. 맛도 연하고 부드럽게 희석된 크랜베리의 맛이었다. 벚꽃맛 드링크류라면 손사래 치시는 분들도 이건 어느정도 드시기 괜찮을 정도로 흔히말하는 핸드크림냄새나 화장품 냄새같은 그 냄새가 거의 없다. 나쁘게 말하면 걍 크랜베리맛 요구르트란 소리.

나는 크랜베리를 정말 싫어하기 때문에 이 제품 먹는것도 망설였으나 이 제품은 크랜베리맛임에도 맛이 약하고 부드럽고 덜 셔서 괜찮다. 크랜베리맛을 좋아해도 싫어해도 이 제품이라면 괜찮다 싶은 정도. 다만 크랜베리의 시고 톡쏘는 맛을 좋아하는 분들에겐 다소 아쉬울수도 있겠다.
이 제품이 다시 생산될거라면 한 번은 더 먹을지도 모르겠다. 나쁘진 않았으니까.




2018 대표이글루_food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bestwish.egloos.com 내의 모든 저작물은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4.0 국제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문의 및 호출▼▼ natsukazeiro◎gmail.com

yukimura

mouse bloc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