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25] 화이트 초코렛타 #SWEET


처음에 이 제품을 접했을때는 멀리서 보면 묘하게 돼지비계 뭉쳐논것같이 생긴 과자같은데 화이트 초콜릿이 묻어있고 엄청 달다고 해서 좀 신기해 했었다. 이 제품에 대해 남편에게 알려주자마자 남편이 이걸 먹고 이걸 지뢰작이라고 가루가 되도록 입으로 까는건 처음봐서 심지어 내가 먹고싶으니 가져와달라 라고 하는것까지 만류할 정도로 이 제품에 대해 엄청난 우려를 표했었던게 기억난다.
그래도 일단 먹고 까야지 싶어서 먹긴 했는데 한 두 개 정도 집어먹으면 금방 질리는 단맛이어서 블랙커피 내려다가 네개째 집어먹고 전부 버렸다. 저걸 아예 쪼개서 단맛이 덜한 녹차 아이스크림이나, 다크초콜릿 함량이 높은 초콜릿 아이스크림에 토핑으로 얹으면 좀 괜찮겠다 싶지만, 그 외에 그냥 집어먹는 용도로는 절대 못쓰겠다. 심지어 먹고나서 이가 얼얼할 정도로 아팠다. 너무 달아도 미치도록 달아서 일단 이 제품은 재구매는 하지 않을 생각이다.
추천대상 : 화이트 초콜릿이 좋은분. 미친듯이 단맛을 원하는 분들. 느끼하고 단 과자가 좋은분들.

*지금도 저 사진을 보고있자니 혀가 너무나도 얼얼하게 단 느낌이 살아나서 무섭다.





2018 대표이글루_food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bestwish.egloos.com 내의 모든 저작물은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4.0 국제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문의 및 호출▼▼ natsukazeiro◎gmail.com

yukimura

mouse bloc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