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제일제면소 제일 탄탄면 #EAT


듀듀님이 전에 포스팅을 한 적이 있는 제품이지만 지금 리뷰하는 제품은 홈플러스같은 마트에서 판매중인 1인분 제품이다. 가격대는 3000원. 전에 코스트코 갔을때 이 제품을 살까말까 계속 망설이긴 했는데 안 사다가 이번에 궁금해서 이렇게 1인분짜리 제품으로 구매함.
조리법은 이러하다. 면과 고명스프를 한번에 같이 끓인 뒤 소스를 첨가하여 먹는 제품.
솔직히 말하자면 면 사리가 너무 적다는 느낌을 받았다.
[주방을 닦아도 먼지는 남아있으니 전부 소용없는것인가 싶기도 하고...] 물 양을 맞추어 넣고 바로 끓여보았다. 면이 평소 보던 면들하고는 조금 다른 느낌의 면이다. 뭐 소면이나 생면이 아닌 형태의 면이라 미묘하기도 하고 신기하기도 하다.
끓여낸 면과 면수에다가
소스를 붓고

섞은 후 이대로 먹으면 된다... 이 제품은 탄탄면에 대한 재현도는 충분한데, 남편이 말하기로는 이 제품 맛은 좋은데 면이 부족하다. 양이 너무 적다 라는 이야기를 하더라. 나는 저정도의 양이면 괜찮았지만. 남편에게 만약 양이 부족하다면 혹시 소면말아먹는게 좋지않겠냐고 하니 정말 소면 1인분을 더 삶아다가 말아먹었더라. 만약 양이 부족하면 면 사리를 따로 삶아뒀다가 나중에 첨가하여 먹는것도 좋겠다. [심지어 양이 적다싶은 문제는 동일제품의 컵라면 버젼에도 면이 너무너무 적다는 문제가 있다는 것.]
아마 양이 적은 부분때문에 내가 먹고싶을때 살 수는 있겟지만 여러개를 사기에는 좀 가격이 큰 것도 있고 양이 적은 부분때문에 조금은 망설일 것 같다. 코스트코라면 조금 저렴하겠지만.

*추천대상 : 중화라면, 탄탄면을 좋아하신다면 한 번은 드셔보셔도 될법한 제품.
*기피대상 : 땅콩알러지, 중화요리 기피자
*



핑백

덧글

  • 듀듀 2015/06/23 10:47 #

    꺄아 ㅎㅎ그린빈님의 탄탄면 포스팅~ >_<
    그린빈님 말씀처럼 탄탄면 재현도는 좋아용!ㅋㅋ약간 묘하게 짬뽕스러운 느낌도나서 탄탄면 안먹어본 사람들도 익숙하게 먹을 수 있을 것 같더라고요
    1인포장이라 하나씩 사기엔 좋겠어요^^ 코슷코에는 4인포장만 팔아서(ㅋㅋ4인분인게 오히려 다행일정도 ㅋㅋ냉면 막 20인분씩 포장되있어서요 큭큭)ㅋㅋ
    그리고 저도 면은 약간 부족하다고 느꼈어요 ㅋㅋㅋ(워낙 면덕후에 대식가라 어쩔 수 없지만 ㅋㅋ)
    이왕이면 양도 많았으면 좋겠는게 ㅋㅋ
    국물이 남아서 (물론 다 마셨지만 ㅋㅋ) 밥이라도 말아먹어야 만족스러울 것 같았어요 ㅋㅋㅋ
  • GreenBeans 2015/06/23 10:53 #

    저는 워낙에 요새 잘 안먹어대서 저걸로 배부르긴 한데 묘하게 남편이 면말아 먹어도 양이 적다고 느낄정도인지라 면 양을 늘려줬으면 차라리 나았을지도 모르겠다 싶었어요 ㅋㅋㅋㅋ
  • 손사장 2015/06/23 22:08 #

    저도 라면 한 개 부족하게 먹는 사람인데 이 탄탄면 여자인 제가 먹어도 적더라고요.

    아직 포스팅은 못했는데 저는 탄탄면 제품 너무 시덥잖아서 땅콩 갈아서 직접 비슷하게 만들어 먹었었어요. 원래 탄탄면 국물이 조금 걸쭉한데 아쉬워서요.
  • GreenBeans 2015/06/23 22:55 #

    저는 파는것 치고는 근접한 편이라 그나마 현재 나온 봉지라면들 중에서는 꽤 근접한 퀄리티라고 생각했어요 'ㅠ').. 확실히 양이 부족하긴 해요. 그것만 좀 고쳐주면 좋을텐데...!
※ 로그인 사용자만 덧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


2018 대표이글루_food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bestwish.egloos.com 내의 모든 저작물은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4.0 국제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문의 및 호출▼▼ natsukazeiro◎gmail.com

yukimura

mouse bloc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