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25] 식객 오모리 김치찌개 라면 #EAT


나온지는 조금 되었는데 어쩌다 보니 이거 맛있다고 주변에서 간증글들이나 간증트윗이 자주 올라오고 심지어 어제는 남편이 이거 맛있다고 하더라~ 라고 운을떼며 대화를 시작하길래 궁금해서 구매해 보았다.
주식회사 오모리와 기술제휴로 만들어진 제품이라고 하고, 뒷면에는 식객 브랜드답게 성찬이가 그려져있다. 그 외에는 해당 상품의 조리법에 대해 그려져 있다. 다른 라면들하고 다르게 끓는물에 전부 4분동안 확 끓여내는거라고 하는듯. 김치찌개 다 먹고나면 거기 남은 국물에다 면 가닥이 가는 라면을 사리로 넣고 끓여서 먹는 그런 느낌으로 먹으라는 듯 싶다.
오모리 김치찌개의 핵심이 되는 김치건더기와 김치국물이 배합된 액상스프와 국물 베이스 스프다. 봉지면 중에 제일 심플하고 큰 라면스프가 되지않을까 싶기도 하고...!
면과 스프를 넣고
마지막에 오모리 김치 스프를 넣고 4분간 팍팍 끓여준다. *뒤의 우산대와 스위트콘은 무시하도록 하자.
[*조리예 입니다 절대 실물은 이렇게 건더기가 후하지 않습니다.]

일단 이 제품이 김치찌개라고 하니까 고기건더기가 있었으면 해서 고기를 따로 국물에 넣고 익혀서 올렸다. 확실히 먹다남은 김치찌개에 라면 말아다가 가족끼리 나누어 먹던 추억이 생각난다. 그런데 생각보다 이 제품이 좀 짜다보니 나는 나중에 물을 더 넣고 먹었다. 그래도 좀 짜긴 짜더라. 확실히 식당같은데서 즉석에서 바로 끓여주는 김치찌개 맛에 가깝다보니 자극적이고 간이 센게 포인트인가 싶기도 하고 그렇다. 나중에 두부를 넣어서 먹어보면 확실히 더 김치찌개 스럽겠구나 싶었다. 국물이나 맛만 생각해보면 일단 김치찌개에 말아먹는 사리면의 맛에 가깝다. 약 90%정도. 이 제품은 아마도 가족과 먹던 추억이 생각나면 가끔은 사먹을 듯.

*추천대상 : 김치찌개홀리커, 김치찌개에 라면 사리 말아먹는거 좋아하시는 분들
*기피대상 : 너무 짠 라면이 싫다면, 김치가 싫다면 이 제품을 가까이 하지 말 것

*이벤트 - GS25에서 해당 상품[오모리 김치찌개 라면, 홍라면 매운 치즈 볶음면]을 2개 구매했을 시 함박웃음 맑은 샘물 2.0L를 증정합니다.



덧글

  • 듀듀 2015/06/24 11:17 #

    이거 전 컵라면으로만 먹어봤는데 정말 맛나더라구요^^
    시큼한 김치맛나서 김치사발면같은거 좋아하는데 더 시큼하구 진한 김치맛이라서요 헤헤 ㅋㅋ
    봉지라면은 컵라면보다 더 맛날 것 같아요^^
    고기를 저렇게 듬뿍 넣으시다니...ㅋㅋ 황홀해요@ ㅠ @ㅋㅋㅋ
  • GreenBeans 2015/06/24 12:24 #

    고기 넣고 먹으니까 좀 더 맛있는것 같기도 하네요 'ㅠ' 저는 컵라면으로는 아직 안 먹어봤어요. 주변분들이 이거 김치찌개 국물에 면 집어넣은 맛이라고만 해서 딱히 끌리질 않았던 터라 ㅎㅎ..
※ 로그인 사용자만 덧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


2018 대표이글루_food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bestwish.egloos.com 내의 모든 저작물은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4.0 국제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문의 및 호출▼▼ natsukazeiro◎gmail.com

yukimura

mouse bloc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