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 쁘띠첼 스윗푸딩 크림쇼콜라 #SWEET

트위터로 신제품 발매소식을 처음 알게되어서 먹게 된 초콜릿맛 푸딩이다. 이 라인에서 초코푸딩 왜 안나오나 싶었는데... 이제사 나오는구나.
특이점이 있다면 젤라틴이 들어가지 않은것처럼 보인다. 스푼과 푸딩을 형상화한 이미지가 귀여워..!
용기마저도 초콜릿같다. 'ㅠ'
뜯어보면 안의 생크림 소스가 먼저 반겨준다. 생크림이 살짝 걸쭉한 상태니까 뜯을 때 주의를 요한다.
단면샷은 푸딩샷으로 대체한다. 이거 절대로 뒤집어서 꺼낼 생각을 하지 않는게 좋겠다. 형태가 형태다보니 아예 빠지질 않아.... 바늘로 구멍을 뚫으면 잘 뽑혀나오던 다른 제품들에 비해 이 제품은 그냥 붙어있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덕분에 공기 불어넣느라 턱만 아팠다. 맛은 초콜릿맛이 진하게 났다는 정도. 크림에서도 초콜릿맛이 났는데 확실히 크림 쇼콜라라는 이름에 걸맞더라. 다만 이게 푸딩의 라인에서 나온거라고 생각해보면 이 제품은 푸딩이 아니라 초코크림이다. 빵에 싸먹거나 도너츠에 곁들여 먹기 좋은 걸쭉하고 좀 단단한 크림일 뿐... 만약 탱글탱글한 질감을 기대했다면 이 제품을 먹고 맛은 만족했는데 질감 자체로 실망할 가능성이 없을거라고는 못하겠다. 다만 활용도는 꽤 많아보이기 때문에 나쁘지 않을지도 모르겠다. 이 제품을 구입할 예정이라면 두 개를 구입해서 하나는 냉동실에, 하나는 냉장고에 넣고 먹어보길 권한다.

* 동네에서 제일 큰 편의점에서 팔았었는데 이번에 리모델링때문에......하나 더....못구했다.
* 지금까지 나온 푸딩들 중에서 제일 무른 제품이라고 보면 되겠다.
* 따져보자면 얘는 푸딩이 아니라 크림에 가깝지만...[...]
* 프리미엄 푸딩라인에서 늦게나마 초코맛이 나온것 같긴 하다. 베어 시리즈는 논외다.
* 같은계열사의 초코베어랑 이제품이랑 비교해서 어느쪽이 더 푸딩같냐고 묻는다면 질감으로 따지자면 확실히 초코베어가 푸딩에 가깝다.



덧글

  • anchor 2015/10/29 10:12 #

    안녕하세요, 이글루스입니다.

    회원님께서 소중하게 작성해주신 이 게시글이 10월 29일 줌(zum.com) 메인의 [이글루스] 영역에 게재 되었습니다.

    줌 메인 게재를 축하드리며, 10월 29일 줌에 게재된 회원님의 게시글을 확인해 보세요.

    그럼 오늘도 행복한 하루 되시길 바라겠습니다.

    고맙습니다.
※ 로그인 사용자만 덧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


2018 대표이글루_food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bestwish.egloos.com 내의 모든 저작물은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4.0 국제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문의 및 호출▼▼ natsukazeiro◎gmail.com

yukimura

mouse bloc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