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미당]두유아이스크림/우유아이스크림 w 진저/대추토핑 #SWEET

저번에 판교 현대백화점 갔을 때 먹었던 제품이다. 이 브랜드는 남양유업의 외식브랜드 중 하나고 카페 전문으로 하는 매장에서 구매했다. 아이스크림 모양이 너무 만화에 나오는 입으로 좀 말하기 그런 그것의 모양을 하고 있다. 정말 완벽한 그것의 모양이다....() 두유에는 진저토핑을, 우유에는 대추토핑을 해먹었는데 두유 아이스크림은 두유라고 말하지 않으면 두유인지 모를 맛이었던것 같다. 맛은 괜찮았다. 우유아이스크림도 맛있었고 전반적으로 두 제품 다 그렇게 아주 많이 달지는 않았다. 전반적으로 단맛이 덜하다고 서술했는데, 함께 올려 먹은 토핑에서 단맛을 어느정도 보조해주고 진저의 경우 조금 매울 것 같은데 향긋한 생강의 향만 살짝 남기고 매운맛은 그다지 없다. 대추도 어느정도 달달하고 은은하고 옅은 향만 남길뿐이지 먹는데 방해될 맛과 향은 없었다. 다만 조금 아쉬운건 함께 꽂아준 건조 고구마 칩. 그렇게 아주 맛있지는 않았던 것 같았다. 단독으로 놓고 먹으면 괜찮은데 그렇게까지 아이스크림과 어울리는 질감은 아니었어....볼때는 이쁘긴 했지만서도. 조만간 판교에 다시가면 먹고싶을 것 같기는 하지만 남편이 남양 불매를 하고있는 입장이다 보니 여기가 남양 산하의 브랜드라고 하는걸 알려줬을때부터 그냥 안먹고 싶다고 얼굴에 너무 내비쳐서 좀 그랬다...ㅜㅜㅜ..어차피 남양불매 개인이 한다 쳐도 사먹을 사람들은 계속 사먹기 때문에 남양은 계속 매출이 있을거라고 까더라도 이건 좀 먹어 보고 깝시다 라며 남편과 한 번 먹어보긴 했었지만...꽤 괜찮았었고 한 번은 경험삼아 먹어볼만한 맛이다. 불매운동까지 하지는 않는 분들이라면 여러 번 드실 분들은 꽤 있을듯.

* 근데 매일유업의 폴바셋하고는 좀 다른 맛인지라 이것도 그것도 나쁘지 않더라. 근데 취향을 따지자면 폴바셋이 더 좋아..
* 각 3500원. 토핑 추가비용 따로 있음.
* 맛은 괜찮았었다. 뒷맛이 깔끔한 편. 텁텁하지 않았다.
* 남양/서울/매일 세군데 다 갑질 또는 급여지급 관련 문제로 논란이 있었다.



덧글

  • 남두비겁성 2015/11/12 10:05 #

    으...

    응ㄱ!!!
  • GreenBeans 2015/11/12 13:58 #

    ㄸ 먹는데 카레 얘기하지 마라!
  • 키르난 2015/11/13 08:29 #

    다른 소프트아이스크림보다는 질감이 묵직~하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생긴 걸 봐서는 그렇네요.+ㅅ+
  • GreenBeans 2015/11/13 09:12 #

    사실 생각보다 입 안에 들어가면 가볍게 녹습니다ㅋㅋㅋㅋ
※ 로그인 사용자만 덧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


2018 대표이글루_food

2019 대표이글루_음식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bestwish.egloos.com 내의 모든 저작물은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4.0 국제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문의 및 호출▼▼ natsukazeiro◎gmail.com

yukimura

mouse bloc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