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정원]CHEW&Crispy | 대추 #EAT

이번엔 대추제품이 나왔길래 살까말까 망설이다가 구매해서 먹었다. 말린대추라는걸 딱 보여주는 제품샷..이다.
진공저온공법을 써서 만들었다는건 이 시리즈의 모든 공통점인듯. 귤츄부터 시작해서 대추까지.. 뭐 아무튼. 1회 제공량만 딱 들어있고 칼로리는 120kcal이다.
제품은 이렇게 생겼다. 좀 쨍한노란색으로 나왔는데 실제는 그거보다 좀 칙칙하고... 한 줌 안에 다 들어가고 조금 남는 정도로 들어있긴 하다. 맛은... 어떻냐면 의외로 맛있다. 건대추보단 좀 좋다. 꽤 맛있다. 기존의 푸석한 대추가 싫다면 이걸 먹으면 생각이 바뀔 지도 모르겠다. 무슨 대추가 이렇게 바삭바삭하게 맛있는지.. 생대추 따서 먹을때의 감동만큼 굉장히 맛있었다. 재구매 의사는 있다. 또 사긴 할듯.


* 대추가 이렇게 식감이 나올 수도 있구나 라는걸 깨닫게 해줬다,
* 반으로 잘린 대추가 한 줌 정도 들어있다. 의외로 양이 조금 되는 편
* 맛있다. 살짝 쌉싸래하면서 달고 소금이 조금 뿌려져있어서 단맛을 극대화 시켜준다.
* 대추 싫어한다면 이건 피하는게 나을 수도 있다.




덧글

  • 따뜻한 허스키 2016/01/17 17:32 #

    저 대추칩 진짜 좋아하는데@.@ 발견하고싶네여ㅜㅜㅡ
  • 고양이씨 2016/01/17 19:36 #

    한국 내에 있는 편의점 가면 구할 수 있어요! 대형 GS25/세븐일레븐 매장에는 일부 들어와 있으니 구하시면 꼭 먹어보셔요!
※ 로그인 사용자만 덧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


2018 대표이글루_food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bestwish.egloos.com 내의 모든 저작물은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4.0 국제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문의 및 호출▼▼ natsukazeiro◎gmail.com

yukimura

mouse bloc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