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리온] MR.B 프리미엄 트러플 코코넛 #SWEET

저번부터 오리온 페북 페이지에서 이런걸 내놨다고 광고를 내놨길래 궁금해서 사봤다.
멍때릴때 먹으면 좋다고 한다(틀려).
칼로리가 높으니 가끔 생각날 때 하나 집어먹고 마는정도로 섭취를 어느정도 조절하는것이 좋다. 제조원인 GUDRUN 커머셜의 경우 벨기에에 있는 초콜릿 제조업체고, 코스트코에서 입점해서 판매하던 트러플 제조업체였던것으로 기억한다. 그 트러플 종류 말고도 판매하던게 더 있었던거 같은데 기억이 잘 안나네.... 그리고 해당 브랜드 업체에서 판매하는 트러플중에서 Gavarny 라는 브랜드도 종종 마트같은데서 판매하던 것으로 기억함. 꽤 익숙한 브랜드라고 보면 될듯. 일단 업체하나는 선정 잘한듯. 여기 초콜릿 맛있는데.....!! 'ㅠ')
뜯으면 초콜릿 4알이 원래모양과는 다르게 잔뜩 흔들려 뒤집혀 누워있다.
뜯으니까 구워진 코코넛 향이 화아아아 하고 올라오는데 향이 괜찮더라. 이정도면 괜찮아.... 싶은 고소함?

맛은 조금 깊은 트러플 초콜릿맛에 바삭하게 씹는 질감이 들어갔는데 그게 코코넛향까지 더해져서 풀풀 향긋한 느낌이다. 재구매를 할 지는 모르겠는데 일단 맛은 괜찮아서 마음에 들었다. 가끔 업무에 지친 동료들한테 먹으라고 주기에는 괜찮을 듯.

* GUDRUN 초콜릿 맛있으니까 이 제품 외에도 더 궁금하시다면 꼭 코스트코 가서 구매해 보시길.
* 맛있었다. :3





2018 대표이글루_food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bestwish.egloos.com 내의 모든 저작물은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4.0 국제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문의 및 호출▼▼ natsukazeiro◎gmail.com

yukimura

mouse bloc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