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터스포트] 리터 쇼코 부르펠 화이트 #SWEET

발렌타인데이 전후로 해서 잠깐 들어온 제품인건진 모르겠는데, 이번에 발견해서 구매하게 되었다.
이번제품은 화이트초콜릿 쉘 안에 크림이 들어있는 제품이라고 보면 된다. 그래서 weiss 라고 써있다. 'ㄱ')
제품명과 제품 영양정보 및 원료는 이쪽을 참조. 칼로리가 무척 높은 편. 안에는 22개가 들어있고 총 1045kcal이다.
100g당 칼로리는 594kcal 라고 하네. 엄청난 칼로리...
안에는 이렇게 옅은 노란색의 패턴 디자인으로 이루어져 있고, 이렇게 들어있다.
왼쪽부터 라떼 마끼아또, 카라멜 헤이즐넛, 헤이즐넛 아몬드 브리틀이다.
어느쪽으로 봐도 하얗고 매끈한게 맛있어 보인다 'ㅠ')
라떼 마끼아또 초콜릿 단면샷. 이건 쌉싸래하게 화 아 아 하고 퍼지는 커피크림이 겉면의 화이트 쉘과 잘 어울리더라. 맛있었다.
카라멜 헤이즐넛 초콜릿 단면샷. 이건 크림도 크림이지만 씹혀오는 저 아몬드가 정말 맛있었다. 아삭아삭아삭...하면서 화이트 초콜릿 특유의 느끼함이 꽤 잘어울렸다.
헤이즐넛 아몬드 브리틀 초콜릿 단면샷,.. 일단 얘도 아작거리는 맛도 나고 얘가 제일 단 것 같다. 향으로 따지면 카라멜맛이 더 그렇겠지만 이건 엄청나게 달더라.

취향으로 따지자면 카라멜>마끼아또>브리틀 정도. 아마 재구매 의사는... 일단 친구 선물로 주기 위해 사는게 아니라면 내가 굳이 더 사먹진 않을 것 같다. 내가 애초에 화이트 초콜릿을 아주 취향이라고 헉헉대며 잘 먹는 편도 아닌지라...[..]

아무튼 맛있게 먹었다. 화이트 초콜릿 덕후라면 한 번은 꼭 구해서 먹어보길 바란다.

* 화이트 초콜릿 정말 좋아한다면 맛있게 먹을만한 조합. 커피는 필수다.
* 느끼함 주의. 사실 좀 느끼했다 난..ㅠㅠ
* 구매처는 롯데닷컴. 가격대는 6~7천원대 후반.





2018 대표이글루_food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bestwish.egloos.com 내의 모든 저작물은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4.0 국제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문의 및 호출▼▼ natsukazeiro◎gmail.com

yukimura

mouse bloc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