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방스베이커리] 미니 키스링 마늘빵 #EAT

고속도로 편의점에서 거의 4500원에 판매하길래 이게 무슨 쿠소같은빵인가 싶어서 구매했다.
근데 찾아보니 교황님 방한하셨을때 간식으로 지정된 빵이라고 하더라. 어... 겨우이런게? 싶은 제품이었는데 업체가 어떤덴가..하고 찾아보니 지역특산품 위주로 제품을 만드는 업체이기도 하고 ... 유명한 제품이긴 하구나...싶었다. 이거 파는 아저씨 말로는 이거 알고 사러온거냐고 뜨사줄까? 이러더라. ... 그냥 리뷰하려고 샀는데..라고 하기도 모해서 그냥 집에서 토스터로 뜨사먹을거라고 하고 들고 얼른 나왔다.

단면은 뭐 이정도로 생겼긴 한데 제대로 반으로 가른건 페이스트리 제품처럼 결이 어느정도 있고, 그 안에 마늘잼이 잔뜩 들어가서 달달하고 마늘리셔스한 냄새가 난다. 모양은 동그란 베이글 같은데 맛이나 향이 마늘빵스러운 냄새가 그윽하게 난달지. 일단 그냥 저렇게 뜯어먹는건 절대 맛있게 먹는 방법은 아니고 반 갈라서 오븐토스터기나 토스터기에 넣고 걍 구워버리거나 아니면 전자렌지에 돌려서 먹는걸 추천하겠다. 그냥 먹으면 마늘 향도 반감되고 맛도 별로인지라 딱히 맛있지 않게 되더라.

일단.. 이 제품은 원사이즈가 7천원 후반이고 저 미니사이즈로 코스트코나 빅마켓의 베이글만한 사이즈가 4500원이다. 보통 그 가격이면 차라리 다른 빵을 사먹는게 더 낫지 않을까 싶기도 하다. 맛은 괜찮았지만 이번에 먹은것으로 만족함.

* 홈페이지에서 따로 판매중이더라. 파주 헤이리 프로방스마을 내 베이커리에서도 맛볼 수 있다고 함.



덧글

  • .. 2016/02/24 11:29 # 삭제

    헤이리에서 갓 구운거 사먹으면 맛있어서 울어요. 진짜임.
  • 고양이씨 2016/02/24 11:38 #

    맞아요 그렇다곤 하는데 어..제가 미니를 사서 먹어서 그런가 싶게도 하고...
  • 카멜리온 2016/02/27 17:42 # 삭제

    이런 것도 양산빵으로 파는군요.. 신기해라..
  • 고양이씨 2016/02/27 17:54 #

    생지도 따로 파는걸로 아는데 그건 가맹쪽에만 공급하는걸로 알고 있었어요. 큰것도 프로방스 공홈에서 따로 팔긴 하더군엽 7천원쯤 하던디
※ 로그인 사용자만 덧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


2018 대표이글루_food

2019 대표이글루_음식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bestwish.egloos.com 내의 모든 저작물은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4.0 국제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문의 및 호출▼▼ natsukazeiro◎gmail.com

yukimura

mouse bloc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