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쁘띠첼 라이스푸딩 단호박 #SWEET

어제 이거 시리즈 있다고 덧글 받고 바로 퇴근하자마자 집근처 편의점에서 구해왔다. 뭐 쌀푸딩 베이스에 단호박을 넣었댄다. 함량보소....많이도 넣었다
칼로리 정보는 여전히 없고.... ㅠㅠ 재료정보는 이걸 참조하길 바람.
뭐 그렇다고 한다. 그건 알겠는데 칼로리 정보좀 표기하라고 이런거 쓰지말고.
오픈하면 이렇게 단호박 일러스트가 귀엽게 그려져 있다. 색만 봐도 단호박 같이 생겼지만.
꺼내보면 정말 노랗다. 이걸로 팩맨 만들기 같은 장난도 할 수 있겠네.
엎어서 올려봤다. 역시 한천 들어있어서 그런지 매끈하게 잘 빠진다.
한 스푼 뜨면 진짜 뭔가 약간 단단하게 굳힌 죽을 먹는 그런 질감이다. 몽글몽글한 질감의 푸딩이 입안에서 스르르륵 퍼져서 ....딱 어떤 맛이라고 단정짓긴 어렵지만... 표현하자면, 단호박에다 우유넣고 찹쌀 넣어서 끓인 죽을 차게 굳혀서 먹는 맛이라고 할 수 있겠다. 적당히 쌀푸딩 맛에서 단호박 향과 맛이 은은하게 나는정도. 이건 단호박 좋아하면 먹을만한 제품이기도 하고 괜찮네. 할로윈데이 한정으로 나왔어도 좋았을 법한 제품이네. 일단 취향탈 제품이기...는 한데..... 나는 만족스러웠다. 재구매 의사는 있음.

* 단호박 좋아하시면 먹을만하다. 일단 기존 푸딩들에 비해 체감상 덜 달단 느낌이 든다.
* 취향에 따라 씹는맛을 추가시키기 위해 견과류를 같이 올려 먹어도 좋다.
* 미니 타르트 쉘에다가 얘 으깨넣고 생크림과 견과류를 올려도 타르트 하난 만들어질듯?






2018 대표이글루_food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bestwish.egloos.com 내의 모든 저작물은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4.0 국제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문의 및 호출▼▼ natsukazeiro◎gmail.com

yukimura

mouse bloc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