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ahi] 칼피스 구미 백도맛 #SWEET

이글루스쪽 지인분들이 칼피스 젤리를 한 번씩은 꼭꼭 사와서 드시길래 궁금한 차에 일본에 갔을때 구매했던 제품이다.
제작사에서는 2월 8일부터 리뉴얼 해서 판매하게 되었다 라고 하더라. 뭐가 리뉴얼 되었는지 난 잘 모르겠지만, 이전에 이 젤리를 먹어본 일이 있어야 뭘 알겠지만ㅋㅋㅋㅋ;
원료정보와 상품 칼로리 정보는 위 이미지를 참조. 상품에 대한 적절한 업체의 설명은 http://www.asahi-fh.com/products/confectionery/gummi/ 를 참조해보도록 하자. 1봉 총 134kcal이니까 구매해서 세 번 나눠서 천천히 먹어보도록 하자.
안을 열어보면 우리가 아는 그 설탕입자가 한가득 묻은 백도구미가 잔뜩 들어있다. 마치 색상도 칼피스보단 백도가 무르익었을 때의 색에 더 가깝다...
반을 갈라보면 질겅질겅스럽게 쫀득한 젤리층이 아래에 깔렸고, 백도 과즙을 조금 진하게 내포한 층이 위에 이렇게 얹어져 있는데, 아랫층은 거의 칼피스 향이 진하게 나는 가운데, 위가 백도향이 진하게 나는 정말 말그대로 뭔가 과즙이 터지는건 아닌데 묘하게 과즙같은것이 터지는것과 비슷한 느낌이다. 겉면을 상큼한 파우더가 싸고 있댔는데 그게 설탕입자 말하는거 같더라..별로 상큼한거 없던데...저거 때문에 식감이 살짝 기묘하긴 하지만... 아무튼 맛있게 먹었고 알고지내는 친구 몇몇에게도 이 젤리를 선물해 줬는데 맛있게 먹었다고들 하더라.

* 맛은 괜찮은 편이다. 설탕입자가 묻어있는 젤리를 좋아한다면 이 제품도 먹을만하다.
* 복숭아 알러지 있다면 이건 반드시 피할 것.
* 칼피스 시리즈 좋아하면 추천할만하고, 복숭아 좋아하면 이건 꼭 먹어봐요! 라고 추천할만하다.





2018 대표이글루_food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이 저작물은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4.0 국제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문의 및 호출▼ natsukazeiro◎gmail.com

yukimura

mouse bloc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