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만 다녀오면 순대국이 땡기는 병에 걸렸나 봅니다. #EAT

일본만 가면 우리남편은 순대국이 먹고싶다 순대국이 먹고싶다 순대국을 마시고싶다고 하는 병에 걸린것 같읍니다. 물론 저도 그 범주에 포함되어 있읍니다. 어째서인지 일본에서 그렇게 간이 세고 뒷통수를 번쩍 스치는 짠맛의 음식을 먹었음에도 저렇게 한국에 오면 순대국이 그렇게 먹고싶어지는지 모르겠더군요. 덕분에 며칠 전 부터 개장된지 얼마안되었으나 가보지 못한 집 앞의 순대국집에 다녀올 수 있었읍니다. 맛은 평범하게 맛있고 일단 순대를 넣을 때 취향을 고려하여 당면순대, 백순대, 백암순대를 넣어준게 꽤 만족스러웠읍니다. 맛 자체는 평범하지만 그래도 먹을만한 곳이라 만족합니다. 이사 가기 전에 한 번은 더 들릴듯...!

* 산수갑산이 더 가고싶지만 가끔은 이런 곳에 가서 먹는것도 좋은듯 싶읍니다. 
* 순댓국 판매하는곳중에서는 간을 먼저 해놓는곳도 있고 아닌 곳도 있는데 제 취향은 간을 안한 쪽이 더 좋달지.. 



덧글

  • 동굴아저씨 2016/06/24 11:33 #

    양념의 차이때문이 아닐까요.
    달고 짜다고 해도 한국의 단짠이랑은 틀릴테니까요.
  • 고양이씨 2016/06/24 11:43 #

    사실은 저희부부가 늘 일본 갈때마다 항상 순대국 게이지가 바닥인 상태로 가버려서 그래요 ㅋㅋㅋ '_______');
※ 로그인 사용자만 덧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


2018 대표이글루_food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bestwish.egloos.com 내의 모든 저작물은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4.0 국제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문의 및 호출▼▼ natsukazeiro◎gmail.com

yukimura

mouse bloc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