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lico] 포키 브라질리안 오렌지 #SWEET

여름 한정 제품으로 나온 포키가 눈에 띄어 구매했는데 구매하고 보니 오렌지 맛이었다 오렌지.... 작년 6월에 발견한 제품은 시칠리안 레몬이었던 것 같은데 이번에는 브라질리언 오렌지다. 1팩안에 2봉지 들어있는 제품이고 브라질의 오렌지를 사용했다고 되어있다. 겉면 패키지에는 브라질 국기도 넣고 묘하게 브라질을 강조하는 느낌이 기묘하다.
근데 원료기재한데에 브라질산이라는 글씨는 솔직히 보이지는 않고, 온주밀감하고 오렌지 과즙 파우더 쓴것만 기재되있는듯.. 대부분 앞면 설명에다가 브라질산 오렌지 넣었다고 강조한거나 뒷면윗부분의 제품에 대한 설명쪽 외엔 딱히 어느동네산 오렌지 썼다 이런거 기재 안되있음ㅋㅋㅋㅋ...
이렇게 박스에서 꺼내면 두 봉지가 들어있다. 저번해에 먹었던 시칠리아 레몬 리조트 때처럼 이번엔 겉면에 오렌지 일러스트가 선화로 그려져있다.
1봉지당 약 13개 정도 들어있는듯 싶다. 봉투를 뜯으면 살짝 오렌지 스러운 냄새가 난다.
맛은 밀감을 섞었음에도 함께 섞은 향료때문인건지 어떤건지는 모르겠지만, 오렌지 향이 진하게 느껴지고 맛도 그러하다. 오렌지맛이다. 맛이 쌈마이 할거라고 느껴서 솔직히 기대조차 안했는데, 포키 프렛첼 부분을 다른 포키류들보다 담백한 느낌이 나게 만들었고 거기에 어울려서 오렌지 맛이 잘 배어나도록 한 것 같더라. 기대한것보단 맛이 좋아서 이틀만에 다 먹었다. 재구매 할 수 있다면 꼭 재구매 하긴 할 듯..!

* 본 상품은 여름 한정 제품이며 일본에서만 구매 가능하다.
* 하계한정 제품이므로 여행가게 될 10월경에는 판매가 종료될 가능성 있음.ㅠㅠㅠ
* 오렌지맛 과자나 오렌지 초콜릿 좋아한다면, 한국 제주감귤 초콜릿을 좋아한다면 추천할만한 맛.
* 생각보다 쌈마이하지 않고 조금 많이 상큼하고 맛도 잘 어울리는 그런 느낌.
* 물론 내 기대치 라는게 아주 높지 않다 라는걸 감안한다면 이 제품의 맛을 5점만점에 2점정도의 맛이라고 표현할 수 있을 듯.





2018 대표이글루_food

2019 대표이글루_음식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bestwish.egloos.com 내의 모든 저작물은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4.0 국제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문의 및 호출▼▼ natsukazeiro◎gmail.com

yukimura

mouse bloc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