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자칩만 만드는게 아니었구나! [프링글스]또띠아 콘칩 3종 #EAT

오늘 새벽 내내 잠 못 이루고 깨어서 그림 그리는 와중에 야식으로 또띠아 콘칩 먹었는데 운이 좋아서 동네에서 3종 다 구해올 수 있었다. 좌측부터 사워크림&어니언, 나초 치즈, 스파이시 그린 페퍼인데 사워크림어니언은 좀 짰고, 나초 치즈는 짜고 느끼하고, 스파이시 그린 페퍼는 짜고 맵다는 인상을 받았고, 맥주 안주로 괜찮겠다 싶더라. 개인 취향으로는 스파이시 그린 페퍼고, 제일 평타 칠만한 맛은 나초 치즈, 제일 별로인건... 사워크림어니언이었다. 나초 치즈는 남편이 제일 많이 먹어서 반통도 안남았고 사워크림어니언은 손이 잘 안갔다. 후추라도 갈아서 뿌려먹어야 하나 싶고..ㅠㅠ 아무튼 맛있게 먹었다.

* 재구매 의사는 없다. 저걸 다 비워야 재구매를 할텐데 아직까지 집에 남은 과자가 많으므로 재구매는 아직 안할듯.
* 좌측의 지우개같이 생긴건 라꾸르구르몽드의 사탕과 누가 카라멜들임. 먹으려고 시도했다가 배가불러서 못먹음.
* 남편이 군대 다녀온 이후로 습진하고 무좀치료 받고 약먹는다고 저걸 못 먹고 있다. 얼른 나아서 같이 술좀 했음 좋겠는데...ㅜ
* 솔직히 의외인게 프링글스 생각하면 한국에선 감자칩밖에 생각 안하는데 옥수수 칩도 내놔서 이젠 감자칩 브랜드가 아니라 스낵 브랜드 정도로 생각하게 될 듯.





2018 대표이글루_food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bestwish.egloos.com 내의 모든 저작물은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4.0 국제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문의 및 호출▼▼ natsukazeiro◎gmail.com

yukimura

mouse bloc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