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의 맛..인가? [리터스포트] mini SOMMER - MIX #SWEET

여름한정으로 풀린 리터스포트 미니 제품인데, 이건 여름에 잠깐 풀렸던것 같은 블랙베리 요거트, 버터밀크 레몬, 아포가토로 추정되는 어떤 커피맛(ice cream parlor). 이렇게 3종이 들어있다. 
총 칼로리는 575kcal정도. 한번에 많은 양을 섭취하지 않도록 주의하는게 좋을 듯..? 일단 커피맛도 있고 해서.. ㅠㅠ
블랙베리 요거트가 4개, 버터밀크 레몬맛이 3개, 아포가토(ice cream parlor)로 추정되는 그 무언가가 2개정도의 구성으로 들어있고, 저 맨 끝에는 제조자 서명이 붙어있다.
정말 여름스러운 느낌이 난다. 위부터 블랙베리, 레몬, 아래에는 아포가토(ice cream parlor)쯤으로 추정되는 초콜릿이 들어있다. 참고로 블랙베리맛은 지난 여름시즌 신제품이었다는듯. neu가 붙은걸 보니 신제품이 맞나보넹...!
이렇게 까보면 블랙베리, 레몬, 하단엔 아포가토로 추정되는 그것(ice cream parlor)인데 레몬에 검은 스팟은 화이트 쉘부분을 뚫고나온 버터레몬 무스 파우더정도로 보였음. 뭐 암튼.. 의외로 블랙베리랑 아포가토는 다크쉘을 안쓰고 밀크를 쓰더라.
이게 블랙베리인데, 안에는 블랙베리 분말과 블랙베리 동결건조 크런치, 콘플레이크, 요거트분말이 혼합된 크림이 들어있고 꽝꽝얼은걸 꺼내서 잘랐더니 저 모양이다[..] 맛은 새콤달콤하고 또 딸기요거트랑은 다른 그런 맛이었다. 한 번은 먹어볼만한 요거트 시리즈 제품인듯. 이거는 정사이즈로도 발매된걸 요번에 같이 구매했던게 있어서 정사이즈 제품으로 다시 리뷰를 쓸 듯. ㅠㅠ)bb
이건 커피인지 아포가토인지 알 수 없는 어떤 무언가(ice cream parlor)의 커피맛의 제품인데, 바닐라 향이랑 크리미하게 느껴지는 안의 질감이 굉장히 부드러웠다. 무스시리즈인지는 알 수 없긴 한데 맛은 괜찮았다. 지금껏 먹은 커피맛중에서 제일 괜찮은 제품. 덜 쓰고 부드럽달지.
이건 여름 한정으로 풀렸던거 같은 버터밀크 레몬인데 딜이 넘 빨리 종료되서 정사이즈는 못사고 일케 미니사이즈만 겨우 구매했다.ㅠㅠ 맛은 진짜 새콤달콤하고 화이트 베이스다보니까 담백한 느낌이더라. 단거 잘 못먹는 남편도 이건 작은 사이즈 하나를 다 비웠을 정도. 맛은 괜찮아서 만약 내년여름 이후에 구매할 수 있는 딜이 열리면 꼭 구매하게 될 듯.. ㅠㅠ)!

* 이중에서 eiscafe'는 정사이즈를 못구함. 버터레몬하고.. 근데 화이트 베이스는 내가 잘 못먹어서 못 구한게 차라리 나으려나? ㅠ
* 벌써 독일 본사홈페이지는 홀리데이 한정판 광고하던데 한국엔 홀리데이제품 언제풀리냐.../침/
* 한국 정식 수입업체 제발 일 좀 해라 ㅠㅠㅠ 진짜 맛있는거 왜케 수입을 못해오고 그러냐며 ㅠㅠㅠ
* 차라리 리터스포트가 한국에도 정식으로 들어오면 좋겠다  제발 ㅠㅠㅠㅠ 그렇지 않으면 내가 이러케 곶통받지나 않지..



덧글

  • 호원 2016/10/05 10:26 #

    흥미로운 맛이 많네요..!! 리터 진짜 맛있긴 한데 저런 소포장 파는곳이 잘 없어서
    큰포장은 걍 까면 한방(..)이라서 사기가 꺼려지고 그러네요 ㅠㅠ
  • 고양이씨 2016/10/05 10:49 #

    저 아마 조만간에 사이즈 착각해서 잘못 산 250g리뷰할건데.. 그건 진짜 넘 크더라구요 세상에 저 제남편 얼굴만한 리터 초콜릿은 처음봄요..!ㅠㅠ 진짜 소포장은 구하기 어려워서 요샌 직구하지 않으면 사기가 힘든듯요 ㅠㅠㅠ
  • 듀듀 2016/10/05 14:52 #

    오 리터스포트 이런 작은제품도 있네요 ㅎㅎ
    다 맛있겠어요 크기도 먹기 딱 좋고 ㅎ
    버터밀크 레몬이라니 헝헝..
    확실이 날이 선선해지니 초콜렛이 또 막 땡기네요 히히 ㅎㅎ
  • 고양이씨 2016/10/05 15:43 #

    날이 딱 선선해질때쯤이면 초코를 직구해서 먹는것도 좋긴 좋아요 :3
※ 로그인 사용자만 덧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


2018 대표이글루_food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bestwish.egloos.com 내의 모든 저작물은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4.0 국제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문의 및 호출▼▼ natsukazeiro◎gmail.com

yukimura

mouse bloc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