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에서 포켓몬 GO 하고왔다. #DAY

지난번에 속초 갔을땐 제대로 못즐기고 돌아왔는데, 이번엔 남편한테서 안쓰는 아이폰6을 양도받기도 했어서 저런 스샷도 찍을 수 있겠다 싶어서, 마지막날 재밌게 하고 왔다. 근데 현지에선 글케 다들 즐기는 편은 아니라서 그런지 하는 사람은 없더라. 뭐 맥도날드에는 계속 루어를 설치해둬서 그런지 맥도날드 있는 자리는 몹이 리젠되는데 대부분 꼬렛이라던가 ..쥬벳이라던가..이브이라던가....애벌레같은거만 자꾸 나와서 딱히 잡을만한건 없었던듯. 한국은 언제쯤 제대로 할 수 있으려나 싶다ㅠㅠ.

* 확실히 새벽에는 유령이나 에스퍼 뭐 이런쪽 포케몬 나오는거 보면 신기하긴 했다. 전에 간 사람한테 들었지만 직접 보는게 또 신기.
* 공항가니까 뭔 자석같은거 양쪽에 붙이고 다니는 애들하고 찌리리공 많이 나왔다. 엄청 신기... 'ㄱ')
* 간사이 제 2터미널은 몹도 많이 안나오고 딱히 뭐 나오는 애들이 별로 없었다. 좀 아쉬운 부분이었달지.



덧글

  • 빵꼬얌 2016/10/27 22:45 #

    나올당시엔 다들 많이햇는데.. 볼륨이적어서 다들 그만둿다죠 ㅜ 거품이 좀 잇엇어요..
  • 고양이씨 2016/10/27 23:10 #

    업데이트도 별로없구 뭔가 첨엔 신기했는데 시간이 지날수록 할만한 겜은 아니었던 것 같아요. 포켓몬 나오는 애들만 나와서 솔직히 현지에서도 많이 못해본거같아요
※ 로그인 사용자만 덧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


2018 대표이글루_food

2019 대표이글루_음식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bestwish.egloos.com 내의 모든 저작물은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4.0 국제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문의 및 호출▼▼ natsukazeiro◎gmail.com

yukimura

mouse bloc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