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사카]네기야키 야마모토 #EAT

오사카 방문 첫날 남편이 이대로는 못가겠다고 술좀 마시자고 끌고 내려온덴데 여길 가고싶어하길래 이 가게로 들어갔다. 다른 분들 포스팅으로도 몇 번 보긴 했지만 여기가 파를 엄청 넣고 계란물 반죽을 넣어서 구워낸 네기야끼라고 하는 걸 해주는 곳이라고 하더라. 안에 들어갔을땐 이미 세 팀이나 대기하고 있었고 메뉴판을 먼저 주셔서 메뉴를 고를 수 있게 하셨다.
콜라를 먼저 시켜놓고 기다렸다가..
미리 구워져서 나온 네기야키를 받아서 먹으면 된다. 네기야키는 별도의 철판에서 우선적으로 구워져서 나오는데 만들어져 나오는 모습에서는 묘하게 오코노미야키 생각나더라.
곁들이 안주로는 오이무침을 선택했다. 참기름을 살짝 넣고 소금절임으로 나온 것 같은데 맛은 괜찮았다. 담백하고 깔끔했음. 입가심 용도로 쓰기 정말 좋았다.
이렇게 소스가 다 스며든 네기야키는  각자의 접시에 잘라다가 올려 먹으면 된다.
뭔가 자를 때 쓰는 저 주걱이 몬자야끼 먹을때의 그것 같은 느낌도 들지만. 자를때는 힘 팍 주고 잘라야 하더라. 대충 잘랐더니 넘 지저분하게 잘리고 여기저기 너덜너덜해지고...ㅋㅋㅋ; 맛은 좀 전반적으로 짰다.
추가로 시켰던 오무소바. 계란피 아래에 야끼소바가 들어있다.
단면샷. 양배추랑 돼지고기랑 생강조각 조금 들어가있고 맛은 뭐 짭조름한게 술안주로 괜찮았다. 맛은 좋은데 전반적으로 전체적으로 다 짜다. 술을 안마시니까 그런 걸 수도 있지만 조금 짠 편이라는거..

* 이날 먹은건 규네기야끼다. 그냥 저 화면으로만 봐서는 소고기들은줄도 모름...[...] 들어간 소고기는 엄청 부드러워서 씹히지도 않그 그냥 넘어가더라.
* 남편이 규스지 들어간거 먹고싶어 했는데 일맹이어서 그거 못시켰다고 땅을치고 나옴. 덕분에 여기는 재방문 할 것 같긴하다.
* 오무소바 맛있다 좀 짜긴 해도. 그냥 여기 음식이 전반적으로 소스덕분에 짭조름한게 강하다.
* 네기야키는 그..파때문에 조금 단맛이 있긴 함. 근데 그걸 눌러버리는 특제 소스의 짠 맛이 강해서 솔직히..좀 이게 비율이 안맞는단 느낌도 있다.
* 술안주로써는 괜찮지만... 술 안마시는 나한테 있어선 좀 아니었어.
* 아마 위치가 十三역이었나? 거기에서 상점가 길 바깥으로 나와서 다른 상점가 골목으로 들어간다음에 나오면 있는 토요코인쪽 방향 근처에 있음 아마 강꼬 스시? 고집쟁이 스시? 뭐 그런 스시집있는 라인 어딘가에 있던것으로 기억함,




덧글

  • minci 2016/10/28 19:58 #

    네기야키..라면 혹시 파전 아닌가요?!
    애초에 '네기'가 파니까...
  • 고양이씨 2016/10/28 20:44 #

    파전스럽긴 한데 파전하고는 완전 다른맛이에요.
  • 2016/10/29 15:59 # 삭제

    https://tabelog.com/osaka/A2701/A270302/27000981/dtlmap/
  • 고양이씨 2016/10/29 16:02 #

    아 제가 간 곳 여기 맞아요 :3
※ 로그인 사용자만 덧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


2018 대표이글루_food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bestwish.egloos.com 내의 모든 저작물은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4.0 국제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문의 및 호출▼▼ natsukazeiro◎gmail.com

yukimura

mouse bloc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