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石屋製菓] 期間限定 美冬 ゆず #SWEET

휴대폰 수리맡긴답시고 남편을 일본으로 보냈더니 여비 보태준걸로 이걸 사서 선물로 주더라. 헐.. 기간한정으로 뭐 나온줄도 모르고 있었는데.. 하긴 10월중에는 못봤는데 11월부터 판매중이었던듯. 겉면 포장지는 묘하게 심플하면서도 유자유자하다.
총 6개 들었고, 밀가루, 버터, 식용유지, 유당, 코코아버터, 전분유. 탈지분유, 유자과즙파우더, 유청분말, 소금, 유자추출물, 치자황색소, 유화제(대두레시틴), 향료, 산미료 정도로 들어있고. 이거 사온게 11월이니까 아마도 상미기한은 약 3개월쯤 되지 않을까 싶음.
케이스 참 심플하다... 이건 말차맛하고 케이스가 같음.
여기에도 동일하게 보관시 주의사항하고 사용원료 기재해뒀더라. 아 다른 사이드에 내 기억엔 상미기한 기재해논걸로 알고있음.
오픈샷. 총 6개 들었고 제품에 대한 설명을 기재한듯... 화이트 초콜릿 안에 유자의 상큼한 향을 쌓아올린 밀피유 입니다. 라는 것 같음...
1개 개별 포장디자인은 말차나 다른 맛하고 동일하다. 그리고 이 제품도 이전에 리뷰한 제품들과 동일하게 뒷면에 상미기한하고 원료에 대해 기재되있음.
꺼내보면 하얗다. 정말 하얗다. 거기에 약간 은은하게 유자내음이 나긴 난다. 아주 미약하게나마.. 나긴 남.
단면샷, 반을 가르면 뭐 예측 가능한대로 노란색 유자필링이 들어있고 맛은 부드럽고 상큼하다. 생각보다 맛있었고 또 먹고싶어질 것 같은게 내 취향이었다. 'ㅠ')... 아마도 기간 내에 또 일본에 가게 될 일이 있다면 구매할지도 모르겠다. 마음에 들었다 'ㄱ')!!

* 맛은 괜찮더라 상큼한게..블루베리처럼 날 선 신맛도 아니고, 유자 향이 정말 은은하게 퍼지면서 산미도 강하지 않은지라 딱 적당했다.
* 기간 한정이라고 되있긴 한데 언제까지 판매될지는 잘 모르겠다.
* 상미기한은 120일 정도로 한정되어 있다.
* 상단과 하단의 화이트 초콜릿과 밀피유 와플생지에는 따로 유자향이나 맛이 가미되있지 않고, 센터에 들어가는 유자 필링/크림에만 유자향과 맛이 가미되어 있음.
* 유제품, 대두, 견과류 알러지가 있다면 일단 이 제품은 스킵하길 바람.



핑백



2018 대표이글루_food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bestwish.egloos.com 내의 모든 저작물은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4.0 국제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문의 및 호출▼▼ natsukazeiro◎gmail.com

yukimura

mouse bloc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