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드마켓 시즌의 VIPS에 가 봤다. #EAT

월드마켓에 시푸드 좀 더 넣었다고 그렇게 광고때리길래 궁금해서 가봄. 꼬치요리는 방콕쪽이라는 거 같은데 솔직히 내가 방콕을 안가서 모라고 못하겠음..나름대로 맛은 있는데, 한 번밖에 안먹고 싶고 두 번은 먹기 싫었음.
이건..마라탕이라는데 어디가 마라탕이야...안매워...
그리고 여기서 광고를 그렇게 붓던게...츠키지..츠키지 시장이라고?
츠키지 시장엔 적어도 저런 혼종은 없고, 적어도 저렇게 말라붙은 네타를 가진 초밥은 안 냅니다... 세상에 이건 츠키지 시장을 모욕한 수준이네..
초밥 옆쪽에 날치알 마요 덮밥소스 있길래 그거 쪼끔 찍어다가 올리고 쪽파 올렸는데 솔직히.. 맛없는건 뭔 짓을 해도 맛이 없음.
이건 샐러드 라인에 있던 것들 중 하난데, 렌즈콩 샐러드랑, 컬러 토마토 샐러드. 근데 둘 다 달았어.. 토마토의 단 맛은 뭐 괜찮지만.. 근데 렌즈콩은 소스자체가 달아서 결국 반도 못 먹음.
레드벨벳 케이크가 다 굳어있는줄 모르고 겉에 초코도 씌우고 데코도 해봤는데..
네. 세상에 얘도 맛 없어...그냥 빨간컬러의 케이크일 뿐이잖아..ㅠㅠㅠ
그나마 맛있었던 블루베리 요거트..ㅠㅠ
치즈 케이크랑 배.. 걍 다 맛없음..ㅠㅠ

* 이건 츠키지시장 상인회에서 클레임 걸어도 할 말 없을 수준인데 이거 기획한 분들 제정신이신가..
* 츠키지시장은 적어도 이런 말라붙은 네타 안만든다고 화냈더니 직원 답변 수준이 너무 웃겨서 할 말을 잃었다.. 모든 초밥을 다 미리 만들고 올린대... 심지어 실온에 랩도 안 씌우고 방치하던데.... 초밥이 전체적으로 딱딱하고 겉면 유부도 말라서 좀 질감이 이상했는데 한 순간에 이 상황이 이해가 됨... 실온에 보존할게 있고 하면 안될게 있는데 빕스쪽은 애초 초밥에 대한 기본상식이 결여된 것 같음..
* 덕분에 일본 간 날 배탈나서 고생 좀 했읍니다. 다신 안가....



덧글

  • ㅇㅅㅇ 2016/12/21 22:26 # 삭제

    원래 빕스는 믿고거릅니다... 딱 2번가고 실망해서 더 안감
  • 고양이씨 2016/12/21 22:43 #

    그러게요 저도 왜 믿고 안걸러서 요 사단이 났는지 ㅠㅠ
※ 로그인 사용자만 덧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


2018 대표이글루_food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bestwish.egloos.com 내의 모든 저작물은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4.0 국제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문의 및 호출▼▼ natsukazeiro◎gmail.com

yukimura

mouse bloc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