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맥도날드JP]초 그라코로버거 M세트 #EAT

전에 키노시타 유카가 초 그라코로버거를 먹는 영상을 보고 기억해 두었다가 도톤보리를 헤매이면서 방문한 맥도날드에서 구매했다. 사이드는 야채샐러드로 선택 가능하고 저 버거 뒷편의 누리끼리한 미소소스 같은건 고마타레... 그러니까 참깨 드레싱. :3 한국보다 좀 더 좋게 먹을 수 있구나 싶기도 해서 감동했다. 야채샐러드의 구성은 대부분 이파리 채소만 들어있음.
이것이 그라코로 버거다. 안에 데미그라 소스를 바른 느낌도 있고 향이 달짝지근하고 고소하고 갓 튀겨 따끈따끈하다.
안에는 정말 잘게 다져서 눈에 잘 안 띄는 새우와  숏파스타가 들어있다. 탱글하게 살짝 씹히다 말다 하면서 크리미한 크로켓의 크림에 녹아내리는데 이게 내 취향엔 정말 맞아서 맛있게 먹은 듯. 'ㅠ')... 처음엔 고기가 없는데 어떻게 맛있을라나 라는 생각을 했는데, 편견이었을지도 모르겠다. 진짜 맛있게 잘 먹었다. 묘하게 감칠맛 도는 양배추와 함께 깔린 소스에 데미그라소스가 더해져서 적당히 맛있어서 진짜 또 먹고싶단 생각이 들더라. 아쉽게도 지금 한국이라 또 먹긴 어렵겠지만~ ㅠㅠ

* 새우, 유제품 알러지 있다면 일단 피하는게 좋을듯.
* 근데 이것도 나름 취향 탈 제품이라 개인 호불호를 생각해보고 한 번 시도해 보는것도 좋긴 할 듯. 난 영상만 보고 엗 그런게 다 있능가 혹시 괴식이면 어쩌지 하고 시도한건데 잘 맞아서 괜찮았음.
* 이 이름으로도 잘 알기 어렵다면 이 이름은 이렇게 이해하면 된다....초 그라탕 고로케(<-크로켓)임..



덧글

  • 아르 2016/12/22 09:35 #

    제가 아는 유카님이네요 ㅋㅋ
    이름은 이상하지만 초그라코로버거 기억 했다 일맥 들르면 도전해 볼게요
    데미그라소스 들면 다 맛있음 ㅋㅋ
    몆개나 먹을수 있을려나 ㅋㅋ 2개 정도만
  • 고양이씨 2016/12/22 09:38 #

    근데 이게 ...햄버거에 소고기 패티든 뭐든 고기는 꼭 들어야 맛있엉! 이런 분들한텐 안맞을 수 도 있어서 한 번은 고민을 해보시고 드셔보세영 'ㅠ')
※ 로그인 사용자만 덧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


2018 대표이글루_food

2019 대표이글루_음식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bestwish.egloos.com 내의 모든 저작물은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4.0 국제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문의 및 호출▼▼ natsukazeiro◎gmail.com

yukimura

mouse bloc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