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손] 촉촉한 메론빵 야마가타산 라·프랑스 #SWEET

일본가서 사왔던 메론빵 중 하나다. 갖고오기 전엔 저렇게 안찌그러졌는데 비행기에서 오르락 내리락 하면서 찌글찌글해졌다. 이 제품은 야마가타현산 라프랑스라는 품종의 과실을 사용함. 참고로 라프랑스는 서양배의 일종이고 버터페어라고 불린다고 함. 과일의 여왕이다 뭐다 하는데 내가 이번에 라프랑스 관련 가공품을 들고온게 이온의 라프랑스 젤리하고 요 메론빵 밖에 없어서...어떤진 잘 모르겠다.
사용된 원료가 좀 많다. 그리고 제조사는 야마자키다. 'ㅠ')... 우유, 계란, 밀가루, 대두에 알러지가 있다면 일단 먹지말고 피하는게 좋겠다.
총 264kcal 정도고 빵 자체가 좀 작아서 그런지 칼로리도 적다. 그래도 당류가 많이 들은 제품이니 적당히 먹는게 좋겠다.
오픈샷, 촉촉한 쿠키지를 씌운 연두색의 외관이다. 찌부만 안되었어도 완벽한데..
단면샷. 사실 편의점 빵이 뭐 얼마나 맛있겠냐며 기대도 안 했는데 이 제품은 빵도 괜찮았지만 크림이 정말 빵 맛을 다 캐리하는 그런... 맛이었다. 상큼하고 달콤하고 향긋하다. 배..라는 느낌은 안들고 굉장히 상큼하고 부드러운 향이다 란 느낌은 있었다. 크림의 단맛도 아래에 깔린 라프랑스의 크림도 산뜻하게 잘 어울렸단 느낌임. 또 먹고 싶은 생각이 드는 부드럽고 달콤하고 향긋한 빵이었다'ㅠ')...크...

* 이거 먹고나니까 집에 있는 라프랑스 젤리가 굉장히 기대된다.
* 라프랑스는 생과보다 가열조리를 해서 먹는 편이 굉장히 괜찮다는 얘기가 있던데 어떤가 싶다.


덧글

  • Camelion 2016/12/27 20:15 # 삭제

    아 이게 그 라프랑스 빵 글이군요
    서양배인지는 몰랐네요 ㄷㄷ 어쩐지 엄청 맛있더라니...
  • 고양이씨 2016/12/27 22:05 #

    저도 사실 라프랑스가 메론이라고 생각했는데 집에 라프랑스를 사용한 젤리를 사뒀던걸 확인해보니 안에 들어간 라프랑스 과육은 배...배였읍니다...orz.. 야마가타에서 10월말중부터 풀리는 과실이라 그런지 활용된 디저트가 많더군요 'ㅠ')
※ 로그인 사용자만 덧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


2018 대표이글루_food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bestwish.egloos.com 내의 모든 저작물은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4.0 국제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문의 및 호출▼▼ natsukazeiro◎gmail.com

yukimura

mouse bloc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