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수역 디델리] 라볶이, 참치김밥 #EAT

크리스마스 이브 시즌에 안 밀리는 음식점 + 추억보정 음식점을 찾아간 거였는데 결국은 선택 실패로 끝난 것 같다. 맛도 예전같지 않고 면도 불고 전체적인 퀄리티가 많이 하락해서... 이제는 마음에만 담아두는 곳으로 끝내야 할 듯.

* 전부터 면이 좀 불어있는 상황이 많았는데, 면이랑 만두가 심하게 불어있음.
* 간은 날이 갈수록 약해지고 있다는 점이 난감. 단 맛만 있고 다른 맛이 계속 도망가고 있다.



덧글

  • 듀듀 2016/12/30 14:43 #

    디델리..ㅎㅎ추억의 음식점이예요
    학교다닐 때 근처에 있어서 종종 대학친구들과 갔었는데
    예전엔 저 라볶이 소스가 참 맛있었던 기억이 나요 (과일소스라했던가..) 입에 착착붙었었는데
    전체적으로 맛이 없어졌군요 흑흑 ㅠㅠ
    그래도 추억의 식당이라 실망하더라도 한번쯤 가서 다시먹어보고 싶네요 ㅠㅜ ㅋㅋ
  • 고양이씨 2016/12/30 14:50 #

    그 뭐랄까 저도 진짜 추억이 잔뜩 있는 지점이 저기다보니까 저길 간건데 고딩때 먹은 맛이랑 대딩때 직딩때 현재 먹은맛이 다 달라요 뭔가 맛이 묽어지고 단 맛만 있는게 좀..추억밖에..ㅠㅠ없어서리 아쉬워요. 그냥 저 본점에 문제가 있는걸수도 있겠지만..ㅠㅠ좀 아쉬워요
※ 이 포스트는 더 이상 덧글을 남길 수 없습니다.


2018 대표이글루_food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이 저작물은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4.0 국제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문의 및 호출▼ natsukazeiro◎gmail.com

yukimura

mouse bloc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