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리나가] 다스 마카다미아&랑드샤 #SWEET

퀸오넛 시리즈인줄 알았는데 이거 케이스 다시보니까 킹 오브 넛츠였던 다스 마카다미아&랑드샤다. 총 12개 들어있고, 얘는 랑드샤 쿠키를 필링에 같이 넣었단 것 같네.
"견과류의 왕"마카다미아는 독특한 식감과 향기로운 맛이 특징. 마카다미아와 랑드샤의 식감이 어우러져서 부드러운 맛의 화이트 초콜릿의 조화를 즐길 수 있습니다. 라고 일단 대충 읽히는데 뭐 맞는진 잘 모르겠다. 원료내에 밀가루, 계란, 우유, 대두 포함되어있으니, 혹시 알러지가 있다면 원료 확인 후 피하길 바람. 개당 칼로리는 21kcal 이다.
오픈샷, 총 12개가 들어있고 이건 테마컬러가 빨강이다보니 개별포장 컬러도 빨강색이다.
열어보면 화이트 초콜릿 쉘로 감싸진 초콜릿이 들어있다.
단면샷, 저 안에 마카다미아 분태+ 랑드샤 쿠키 분태 이렇게 들어가있고 식감은 생각보다 바삭한 편. 그리고 맛은..뭐.. 달다. 화이트 초콜릿 베이스에 마카다미아의 향도 있고, 바삭한 식감때문에 이쪽 제품이 더 나한텐 취향이었고, 아마 또 구매할 기회가 있다면 이걸 더 구매하고 싶을 것 같단 느낌.

* 이게 기간한정 제품인지 아닌지는 정확히 알 수 없다. 박스에 있는 문구로 봐도 기간한정이란 얘기가 없음.
* 부드러운 맛이랑 향으로 추천하자면 피스타치오, 식감 중심으로 추천하자면 다스 마카다미아&랑드샤 이쪽이 제일 추천하기 좋을지도...





2018 대표이글루_food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bestwish.egloos.com 내의 모든 저작물은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4.0 국제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문의 및 호출▼▼ natsukazeiro◎gmail.com

yukimura

mouse bloc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