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슬레] 킷캣 매일의 호화로움 #SWEET

일본 여행 가서 사온 매일의 호화로움이라는 제품이다. 근데 이게 킷캣재팬 공홈을 가면 매일의 호화로움이라고 번역이 되있고, 구매대행 사이트를 가면 풍요로움이라고 기재되있다. ... ㅠㅠ 뭐가 맞는지 모르겠지만 내쪽은 호화로움으로 보는게 좋을 것 같지만.
https://nestle.jp/brand/kit/mainichinozeitaku/kr/ 에 번역이 되어있으니 제품정보는 이쪽을 참고바람.
1개당 39kcal, 원료는 설탕, 카카오매스, 식용유지, 전분유, 밀가루, 유당, 크랜베리 가공품, 아몬드, 코코아버터, 아몬드 페이스트, 코코아파우더, 이스트, 유화제, 향료, 중탄산소다, 이스트푸드 가 들어있다. 견과류, 대두, 밀가루, 우유 포함하고 있으니 알러지가 있다면 피하도록 하자.
총 15개가 들어있고, 1개씩 개별포장이 되어있다.
꺼내보면 윗면엔 저렇게 아몬드랑 크랜베리가 박혀있다. 'ㅠ')
단면샷. 아몬드크림이 발려있는 것 같고 맛은 전반적으로 고소한 편. 크랜베리가 당절임 형태로 박혀있고 생각만큼 시큼한 맛은 강하지 않음. 애초 거의 가루에 가깝게 잘게 들어있다보니. 초반에 혀에 닿을 때 빼고는 새콤함이 오래 가지는 않고 약하게 잔잔하게 흐른다. 그런데 전반적인 맛 자체는 나쁘지 않은지라 다음 기회에 재구매 해볼까~ 라고 생각중. 이게 킷캣쇼콜라토리 매장의 인기제품인 moleson을 제품화 시킨거라고 들은 것 같은데, 이 제품의 원조 제품은 나중에 기회되면 구매해 볼 예정이다.

* https://nestle.jp/brand/kit/inbound/kr/chocolatory/store.html 킷캣 쇼콜라토리 매장정보는 여기서 확인 가능.
* 생각보다 내 기준엔 좀 평범했던 것 같다. 기존의 구워먹는 초코 시리즈같은걸 생각하면 얘는 좀 많이 나한텐 평범스기..



덧글

  • 남촌 2017/01/05 18:57 #

    제-타쿠가 참 번역이 애매한 단어죠 일본에서는 일상적으로 쓰는데;;
    사치라고 번역하는 게 제일 무난한 것 같은 생각을 합니다
    일본은 킷캣이 여러 종류가 있는 게 부러워요 킷캣 참 좋아하는데
  • 고양이씨 2017/01/05 19:03 #

    맞아요 제-타쿠 진짜 애매해요.. 심지어 저건 제-타쿠도 아니고 그냥 호화로운인데 한문조차 다른 풍요로움으로 팔고있어서 이게 어디가 맞는건가 싶다가도 공홈의 호화로움이라는걸 따라가게 되더라구요.. ㅠㅠ

    진짜 한국 네슬레 일좀 했으면 좋겠네요 여러 종류가 있으면 좀 한국에도 들어오면 좋은디..
※ 로그인 사용자만 덧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이 저작물은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4.0 국제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문의 및 호출▼ natsukazeiro◎gmail.com

yukimur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