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슬레] 킷캣 어른의 달콤함 프리미엄 민트 #SWEET

구매일이 아마 작년 7월일텐데 내가 새까마-----앟게 리뷰하는걸 잊고 냉동실에 잘 넣어뒀다가 잊어먹었는데 남편이 자기 먹겠다구 회사로 가져간다고 사진만 찍어서 나한테 보내주고 ㅠㅠㅠㅠㅠ2갠가 3개정도를 나한테 남겨주었다. 오토나노 아마사는 민트가 나온건 처음봐서 구매했던 것 같다. 민트컬러에 골드컬러 조합이 꽤 예쁘다. 참고로 제품 내에 0.54%정도 알콜이 포함되어 있으니 알콜에 민감한 사람이나, 아이는 섭취하지 않는 편을 권장한다.
뒷면. 뭐라고 적혀있는건지도 모르겠다. 민트풍미의 초콜릿에 크레이프풍으로 구워낸 휘앙티누를 섞어서 악센트를 주었고, 브랜디 파우더를 섞어 단 맛에 향기로움을 살린 제품이라고 하는 듯.
사용된 원료는, 식용유지/설탕/휘앙티누-밀가루, 설탕, 과당포도당액상당, 쇼트닝, 코코아파우더 등/카카오매스/밀가루/유당/전분유/코코아버터/브랜디파우더/이스트/코코아파우더/유화제/색소/중탄산소다/이스트푸드 사용되었고, 밀가루, 콩, 우유에 알러지 있다면 피하도록 하자.
꺼내보면 민트+골드컬러 조합의 포장비닐로 싸여져 있고,
오픈샷...으로 보면 겉면 코팅된 초콜릿이 매끈하지 않고 우둘투둘한 편인데, 휘앙티누가 커버춰에 함께 섞여서 그렇다고 보면 될 듯 싶다.
단면샷. 휘앙티누와 브랜디 파우더가 들어간 커버춰 겉면은 꽤 바삭한 질감이고, 그 끝을 민트가 화~한 느낌으로 감싸안는 맛이다. 참고로 베이스는 다크초콜릿이라고 보면 된다. 첫맛은 브랜디 때문에 묘한 향이 감돌다가 끝맛을 민트가 장악한다. 맛있었다.

* 현시점에선 구매하기 힘들 듯. 여름에 잠깐 나왔던 기간한정 제품이고, 상시판매 제품이 아님.
* 다시 말하지만 제품 내에 0.54%정도 알콜이 포함되어 있으니 알콜에 민감한 사람이나, 아이는 섭취하지 않는 편을 권장한다.
* 근데 먹었을 때 이건 브랜디향만..조금 나고 브랜디의 그 쓴맛은 별로 없었다. 이건 글케 알콜향이 안느껴졌어...
* 민트초코 좋아하는 사람이라면 좋아할 맛. 나도 남편도 맛있게 잘 먹었다.
* 아마 다음 초여름 즈음해서 일본 가면 이게 리뉴얼 되거나 이대로 또 나올 가능성이 있다 'ㅠ') 민트 좋아...
* 총 12개 들어있는 제품이다.
* 다음리뷰는 구워먹을 수 있는 킷캣 버터쿠키맛일듯? 'ㅠ')....



덧글

  • 호원 2017/01/13 11:06 #

    엄청난 취향저격 제품이네요... 근데 구매할수가 없다니 ㅠㅠ
    어른의 단맛 저 시리즈는 다 괜찮더라구요..
  • 고양이씨 2017/01/13 11:33 #

    취향저격제품인듯 해요. 특히 단거 싫대는 남편이 다 가져가서 먹어버린거 생각하면...괜찮은것만 엄선해놓은게 어른의 단맛 시리즈가 아닐까 생각해요. 녹차도 괜찮았고 딸기도 좀 시큼한거 빼면 괜찮았던게 저 시리즈였던지라 ㅋㅋㅋ;
※ 로그인 사용자만 덧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이 저작물은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4.0 국제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문의 및 호출▼ natsukazeiro◎gmail.com

yukimura

mouse bloc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