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로디지털단지] 두 끼 떡볶이 부페 #EAT


떡볶이를 원하는 만큼 즉석 조리해서 먹는게 가능하고, 대기가 약 15분 정도 있었다. 떡볶이 말고도 라면도 끓여먹을 수 있도록 라면도 비치되어 있으니 취향대로 먹으면 될 듯. 다만 문제가 있다면, 조리하는 당사자의 요리 스킬을 어느정도 요구하는 곳이라고 해야 할지도 모르겠다. 맛있게 하는 사람이 하면 맛있을거고, 요리를 잘 못하는 사람이 하면 맛이 엄청 없을 것...애초 만들어진 소스를 넣고 하는거긴 하지만 조합 못하는 사람이 하면 진짜 맛 없을거고, 잘 맞춰서 하는 사람이 만들면 정말 만족할 것임. 나의 경우는... 다 좋은데 남편이 골라온 소스는 달아서 좀 먹다가 배가 불러져서 바로 질렸었음.....매운소스랑 섞었으면 좋았을텐데..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으.... 단 맛을 싫어한다면 어느정도 소스 조절을 해서 조리할 필요가 있을 듯 하다. 별도로 매운맛 소스도 있으니 필요하다면 그걸로 조합해서 원하는 맛을 찾는 것도 가능하니까 커플이 가도 친구끼리 가도 평범하게 만족할만한 떡볶이 부페라고 느껴짐.

* ..아..ㅠㅠㅠㅠㅠ 내가 소스 배합해서 제조할걸..
* 구비하고 있는 야채 종류가 떡볶이에 보통 들어가는 것들로 구비되있는데, 그걸 라면에다 넣어먹어도 맛있긴 함 'ㅠ')
* 오뎅이 바로바로 삶아져서 나오다보니까 팅팅 불어서 맛 없어지는 현상은 안 겪는다.
* 구비한 떡들...그 중에 치즈떡은 없다. 삶은 계란을 넣고싶겠지만, 삶은 계란은 없었음.
* 치즈는 따로 주문하면 되고, 냄비 옆에 걸어주는 듯.
* 구로디지털단지 점은 사람이 많았는지 알바생 정신이 없어서 그릇 바꿔달라고 1회 교환요청 했더니 그릇 바꾸러 가더니 함흥차사가 되셔서 오지 않기에 라면을 끓여먹고 나가는 것으로 종료했다. 정신 없는건 알겠지만 접객한다고 냄비 안 바꿔주는게 뭐야;;
* 의외로 한 번 끓여먹고 나면 그대로 배가 불러버려서 더 먹기 힘들다.
* 냄비를 바꿔주는건 1회에 한해서 가능하고, 떡볶이 맛을 바꿔먹을거면 어느정도 소스가 섞이는걸 감안하고 계산해서 먹어야 한다. 두 번만 먹을꺼면 모를까. 참고로 이용시간은 착석 후 1시간 30분이다.




덧글

  • 애교J 2017/01/14 12:58 #

    저는 육수 대신 오뎅국물에 야채 때려부어 육수를 우린 다음 떡을 넣고 한~참 끓여 흥건해진 국물이 조려지면 먹어요^.^ 깻잎 손으로 뜯어서 잔뜩 올리고~ 라볶이랑 볶음밥도 해먹구요. 저랑 같이 가는 친구들은 아무 것도 안해도 된다고 좋아하덥니다ㅋㅋㅋㅋㅋ
  • 고양이씨 2017/01/14 13:40 #

    오뎅국물에 하면 더 맛있죠 ㅜㅠ 완전 친구분들이 부럽네영 ㅜㅠ
  • 퍽인곪아 2017/01/14 16:31 #

    원래는 삶은 계란이 있었는데 지금은 달걀값이.... 금값이라.... 그래서 없을거에요
  • 고양이씨 2017/01/14 16:36 #

    아이고;;그런이유라면 납득 가네요 ㅜㅠㅠㅠㅜㅜㅠ
※ 로그인 사용자만 덧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


2018 대표이글루_food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bestwish.egloos.com 내의 모든 저작물은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4.0 국제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문의 및 호출▼▼ natsukazeiro◎gmail.com

yukimura

mouse bloc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