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묘조 식품]잇페이쨩 야시장의 야키소바 곱빼기 #EAT

12월 일본 여행 갔을 때 구매해온 잇페이쨩 야키소바다. 다른 제품보다 크고 겨자향 마요네즈가 들어갔다기에 구매했다.
비닐 벗기면 제조방법이 기재된 뚜껑이 바로 보인다 :3 소스 3개는 분리해두고 끓는 물을 부어 3분간 면을 익혀서 물을 빼고 야끼소바 소스, 마요네즈, 후리카케 순으로 뿌려먹으면 된다 'ㅠ')
총 773kcal 정도고 이거 오오모리.. 곱빼기의 양이니까 적당히 양 적은 사람 둘이서 먹기엔 괜찮을듯. 해당 제품에는 밀가루, 계란, 유제품, 새우, 돼지, 닭, 연어, 고등어, 대두, 깨, 사과, 오렌지, 젤라틴이 원료로 사용되었으니 알러지가 있다면 먹지 않도록 하자.
유탕(밀가루, 식물성 유지, 소금, 소스, 당류), 소스(소스, 소스 마요네즈, 당류, 향미유, 식물 유지, 단백질 가수 분해물, 소금, 돼지, 닭 추출물, 향미 조미료, 양조 식초), 건더기(양배추, 조미 돼지 고기, 향미 조미료, 마요네즈풍 소스 플레이크, 향신료, 파래가루), 캐러멜 색소, 조미료(아미노산 등), 탄산 칼슘 용액, 향신료 추출물 가공 가루, 산미료, 향료, 증점 다당류, 산화 방지제(비타민 E), 탄산 마그네슘, 치자 색소, 비타민 B2비타민 B1( 원자재 일부 유제품, 새우, 오렌지, , 연어, 고등어, 콩, 사과, 젤라틴 포함) 이라고 기재됨. (원료 정보는 묘조식품 홈페이지에서 확인)
면 하고 스프. 건더기는 밑에 다 가라앉아 있고, 잘 안보이지만 조미고기 다이스랑 건양배추 조각이 들어있당.
완성샷. 면은 얇은 면을 썼고, 마요네즈에서 적당히 겨자향이 나서 괜찮았다. 저 후리카케에도 살짝 겨자파우더가 들어있는데, 겨자를 싫어하는 남편이 이정도 까지의 겨자는 먹을만 하다 라고하면서 잘 먹어주었다. 그냥 야키소바가 짜고 느끼하다며 많이 못먹던 남편이 이거라면 괜찮아 정도의 스파이시함이 있어서 잘 먹을 수 있었다고 하더라. 그래도 짠 건 짜지만..[...] 나는 옆에서 다른거 먹으면서 얻어먹었는데 맛있었다. 이게 곱빼기라 양이 좀 많아서 둘이서 나눠먹었긴 하지만. 만족스럽게 잘 먹었다.

* 겨자 좋아하면 이것도 잘 먹을 듯? 개인적으로는 만족했는데 허니머스타드 파의 사람이라면 이건 싫을지도..[..]
* 취향 타기 쉬운 제품이다. 야끼소바는 좋지만 겨자 싫어! 라는 파라면 어떨지 모르겠네..
* 마요에도 겨자, 후리카케이도 겨자가 들어간 제품이다. 생각보다 겨자의 톡 쏘는 느낌이 잘 살아있음.



덧글

  • 잘생긴 돌고래 2017/01/16 21:05 #

    오. 맛있을 거 같은데요.^^
  • 고양이씨 2017/01/16 22:13 #

    네 개인 취향으로는 맛있었다구 느꼈읍니다 ㅇㅇ)!
※ 로그인 사용자만 덧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


2018 대표이글루_food

2019 대표이글루_음식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bestwish.egloos.com 내의 모든 저작물은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4.0 국제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문의 및 호출▼▼ natsukazeiro◎gmail.com

yukimura

mouse bloc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