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롤 초코] 딸기가 한가득 いちごがいっぱい 리뉴얼 #SWEET

1년 전 이맘때..보다 조금 뒤였나..? 그 때 일본에서 사온 동명의 상품을 리뷰한 적 있는데, 작년 12월에 리뉴얼 버젼의 소식이 있어서 구매했다. 그 때랑 같은 제품인 밀피유는 그대로 들어있지만 이번에 새로 들어간건 스트로베리 티랑, 딸기 스무디 이렇게 2가지가 함께 들어간 버젼으로 제작된듯.
원료중에 밀가루, 계란, 대두, 우유 유래성분 있으니 혹시 알러지가 있다면 피하길 바람. 총 226kcal 정도로 적당히 조절해서 먹는 편이 좋을 듯.
오픈샷, 이전에는 일러스트로 그려져 있었는데, 요번엔 테마대로 실제 모티브가 된 케이크와 음료를 포장에 적용한듯. 이쁘다.
뒷면은 작년과는 다르게 딸기로 전부 통일되어 있음ㅋㅋㅋ
이건 밀푀유다. 작년 리뷰 제품과는 다르게 겉면에 딸기 + 딸기초코 + 비스킷 조각이 들어있어보이는 형태다,
반을 가르면 묘하게 파이 크럼블 뭉쳐서 만든 것 같은 형태고 사이에 들어있는 비스킷은 엄마손 파이같은데서 볼 수 있을 법한 겹겹이 구워내진 파이지가 들어있었고 밑면엔 딸기분태를 섞은 화이트 초코가 발려져 있었음. 맛은 상큼하고 고소했다.
이건 딸기 스무디. 겉면엔 곱게 간 딸기 파우더가 들어간 새콤한 향이 나는 딸기초코가 발려있고,
뒷면은...야채 색소를 넣은 초콜릿이 들어있고 이 면에도 따로 산미료가 첨가된 것으로 보임..
단면샷. 저 사이에 산미료를 포함한 딸기맛 크림이 들어있고 그 아래엔 마시멜로가 들어있다. 폭신한 느낌이랄지..
요건 홍차맛. 겉면에 딸기파우더 + 홍차 엑기스 파우더 때문에 거의 연갈색 바탕에 빨간점이랑 갈색 점이 잔뜩 보인다. 향도 살짝 다르고. 향이 조금 애매한게 부루펜 냄새난다...ㅋㅋㅋㅋ
단면샷. 작년에 밀푀유에 들어갔던 크래커가 여기에 들어간 모양이네. 맛은 딸기향 나는 홍차초콜릿 사이에 엄청 바삭거리는 비스킷이 들어있다. 일반 비스 제품에 들어가는 그 크래커랑은 질감이 다름. 향긋하긴..한데 먹는 사람에 따라서는 이게 취향 엄청 탈거고 제품중에 제일 쓰다. 홍차 때문인거겠지만 많이 쓰다. 취향 크게 탈 듯.

* 이번에도 잘 먹었다. 다음 제품은 12월에 또 나오겠지.. 그때도 리뉴얼 되있다면 또 먹어보긴 할 듯.
* 지금은 히나마츠리 준비때문에 히나마츠리 티롤이 또 나온듯. 어차피 구성은 똑같겠지만.
* 4월중순에 일본 갈 계획인데(아마도 신행이겠지) 그땐 또 뭐나올까 두근두근..ㅠㅠ



핑백

  • 오늘의 고양이씨 : 딸깃딸깃한 상큼함! [티롤 초코]いちごがいっぱい 2018-06-07 07:30:44 #

    ... 딸기가 한가득</a> 제품은 해마다 리뉴얼 되는 제품으로, 이전과는 테마나 맛이 다른게 종종 나오는 것 같은데, 이번에는 딸기가 들어간 떠먹는 디저트나 브라우니를 테마로 한 제품이 발매된 것 같다. 음... 이게 한국에도 CU한정으로 잠시 풀렸던 적이 있고 지금도 판매하는지는 잘 모르겠지만, 구하려고 한다면 구할 수 있는 제품이기도 해서 리뷰를 쓴다. 인공딸기+딸기맛 계조의 제품이라 그런지 딸기 좋아한다면 먹어 볼 만한 그런 제품이기도 ... more

  • 오늘의 고양이씨 : 충격과 공포의 감동을 다시 한 번, [티롤 초코]티롤의 빵가게 어소트 2018-10-06 11:51:15 #

    ... 카레냄새가 난다 ㅠㅠ 이게 크로아상 단면인데, 예전에 티롤 딸기가 가득 시리즈 리뷰할 때 먹어본 적 있는 그 제품(밀푀유)과 같은 파이지같은 비스킷을 쓴 것 처럼 온통 바삭함 일색이다.& ... more



2018 대표이글루_food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bestwish.egloos.com 내의 모든 저작물은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4.0 국제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문의 및 호출▼▼ natsukazeiro◎gmail.com

yukimura

mouse bloc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