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름 저렴하고 괜찮았던 초밥집 [독산동] 탁초밥 #EAT

운동하러 안 나가려고 하는 남편을 어떻게든 끌어서 움직이게 하기 위해 운동 끝나면 초밥 사줄께! 하고 데려간 곳이다. 우리집은 홈플러스가 위치한 곳 뒷쪽에 위치하고 있어서 초밥집을 가려면 어떻게든 위로 위로 올라가지 않으면 안되는 위치! 'ㅠ') 그래서 덕분에 운동하러 금천체육공원까지 적당히 올라갔다가 비를 추적추적 맞아가며 신발도 추욱추욱 젖은 채로 초밥집으로 내려왔다.
참치랑 B세트를 먹기로 하고 기다리니까, 검은깨가 살짝 들어간 요거트 베이스인지 알 수 없는 소스가 뿌려진 야채샐러드가 간단하게 나오고, 
우선 나온게 참치초밥 (13,900원)인데,
네타를 조금 두껍게 해 주셔서 씹는 맛은 괜찮긴 한데, 부분 부분 좀 얼은게 아직 살짝 남아있긴 했지만 그래도 먹을만했음. 적어도 시흥동 은행골보단 나았다고 생각함. 선도도 괜찮고 안 비리고 고소한게 나쁘지 않았음.
그리고 이게 B. 연어배꼽살, 엔가와, 참치배꼽살, 장어, 장새우 이렇게 각 2피스씩 나온다. 맛은 평범게 괜찮긴 하지만 역시 보이는 대로 횟감 쓰는 네타들은 다 두께가 있는 편이라 'ㄱ') 약간의 호불호를 동반할 듯.
사진엔 보이지 않지만 간장 연어조림하고 우동이 세트로 나오는 편. 생각보다 괜찮았고 나는 만족하긴 했고.. 저가형 초밥집 중에선 여기가 그래도 낫지않나 싶은 퀄리티였다. 아마 연어초밥 생각이 간절해지면 다시 방문 하긴 할 듯.


* 장새우는 다른데서 맛 본 것과 같은 똑같은 퀄리티임. 이것만 따로 하는 업체가 있나 싶기도..
* 나름 괜찮아서 그런지 동네주민들이 가끔 와서 밥먹고 가는 것 같음. 맛있었다.
* 간장이 간이 약해서 물어보니까 직접 제조한 간장을 쓴다는 듯.
* 연어만 올라간 초밥도 존재함. 그건 16,000원.



덧글

  • 따뜻한 늑대개 2017/03/03 22:20 #

    네타가 두꺼운 초밥은 사랑이죠! ㅎ
  • 고양이씨 2017/03/03 22:25 #

    네타가 두꺼워도 좋긴 좋지만요 .. 음 처음에 먹을때 괜찮았지만 나중 갈수록 좀 느끼해지는 횟감을 쓰는것들은 약간 갈수록 느끼해지는 감이 없잖아 있어서...ㅎㅎ;묘하네요.
  • 따뜻한 늑대개 2017/03/03 23:01 #

    맞아요 무슨느낌인지 알죠 ㅎ 그럴땐 아부리를 해달라고 해서 양파샐러드랑 먹으면 ...하 야밤에 침고이네오
  • 고양이씨 2017/03/04 09:49 #

    네 ㅎㅎㅎ
※ 로그인 사용자만 덧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


2018 대표이글루_food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bestwish.egloos.com 내의 모든 저작물은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4.0 국제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문의 및 호출▼▼ natsukazeiro◎gmail.com

yukimura

mouse bloc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