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닛신]유럽풍 카레-메시 버터&비프 #EAT

저번에 일본 광고만 올려주는 유투브 채널에서 저 제품의 광고를 본 뒤로 굉장히 흥미가 생겨서 구매하게 되었다. ㅋㅋㅋ 단지 뜨거운 물을 붓고 5분만 기다리면 카레밥이 된다는거 넘 신기하더라.
진짜 간단하게도 전자렌지를 쓸 필요도 없이 뜨거운 물을 부어서 5분정도 뚜껑 닫고 방치했다가 빙글~빙글 원을 그려서 저어주면 완성된다고 함. 총 칼로리는 451kcal 정도로 굉장히 높은 편. 원료는..쌀, 카레가루블럭, 소고기 민치, 치즈가공품, 인삼, 트레할로스, 카라멜색소, 증점제, 유화제, 조미료, 산미료, 인산나트륨, 향료, 산화방지제, 향신료 추출물, 스모크향, 카로티노이드 색소 가 들어갔고, 원료중에 밀가루/계란/유제품/돼지고기/닭고기/소고기/대두/깨/사과 가 함유되었으므로 알러지가 있다면 피하도록 하자.
정말 가공된 쌀블럭 안에 치즈와 버터혼합물로 추정되는 블럭+ 소고기 민치블럭 + 1칸짜리 카레블럭이 있다. 오..
이렇게 뜨거운 물을 부어서, 5분가량 두었다가 휘저으면 카레밥이 된다고 함. 물 부었을 때 진짜 냄새 장난 아니더라.
이게 완성샷. 밥알은.. 약간 찰기돌고 씹히는 맛 있는 밥 좋아하는 사람한테는 별로일 수 있는 그런 아쉬운 점이 있다. 좋게 말하면 처음부터 카레에다가 끓여버린 되직한 카레죽...스러운 맛이고, 나쁘게 말하면 질은 밥에다가 카레를 말아먹은 맛.... 뭐 그래도 이것 자체로 카레맛이고 카레밥이 먹고싶을 때 간단하게 사다가 먹을 수 있다는 그 메리트가 괜찮은 제품이었다. 맛있게 잘 먹었다.

* 이 제품의 다른 버전이 아마 오징어가 들어간 카레였나... 총 4종이던가? 그냥 비프/오징어/비프버터/ 그 외 1종일텐데..
* 아마 일본 가서 좀 쟁여올 것 같다. 간단히 먹기 좋은데다가 맛있어...
* 질은 밥이나 수분이 조금 있어서 질척한 느낌의 밥 상태를 싫어하면 먹기는 조금 힘들 수 있음.



덧글

  • 타마 2017/03/06 10:45 #

    국산 일회용 카레밥과 비교하면 어떤가요?
  • 고양이씨 2017/03/06 11:38 #

    일렉트로맨 카레밥하고 비교하면 밥상태는 질더라도 닛신이 낫더군요
  • 카멜리온 2017/03/06 16:32 # 삭제

    담달 벚꽃시즌 끝날 무렵에 일본가는데 저도 이번에는 이 똑 류좀 살펴봐야겠네요 ㅎㅎ 컵라면이랑...
  • 고양이씨 2017/03/06 16:51 #

    밥이 좀 질단 느낌은 있는데 카레 리조토로 생각하고 먹으면 괜찮았던 것 같네요. https://www.nissin.com/jp/products/brands/currymeshi/ 요게 발매중인 카레메시같고, 그 외의건 https://www.nissin.com/jp/products/series/gohan/ 그냥 찾아보면 이러케 있긴 한데 신행중에 열심히 찾아봐야겠네요 ㅎㅎ.
  • 듀듀 2017/03/06 21:19 #

    오왕 카레블럭이 굉장이 크고 야무져보이는데
    5분만에 카레밥 완성이라니 >_< 너무 황홀한 컵밥제품이네용 ㅎㅎ
    아주 맛있어보여요 ㅎㅎ 저렇게 질척거리는 스탈도 좋아요>_< 카레라면야...히히
  • 고양이씨 2017/03/06 22:42 #

    아주 맛있어요 저도 질척한 밥알에 스며든 그 카레가 ...아 정말 다시 떠올려도 황홀해요 :3 신행 가서 마니 쟁여올까봐요.ㅠㅠ!
※ 이 포스트는 더 이상 덧글을 남길 수 없습니다.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이 저작물은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4.0 국제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문의 및 호출▼ natsukazeiro◎gmail.com

yukimura

mouse bloc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