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쿄에 신혼여행 갔다왔어 1 :: 도쿄 스카이 트리에 가요 #DAY

출발 전에는 역시 캐리어를 재차 확인하고 물건을 확인하는걸로 일과를 시작하지. 이 날을 위해 캐리어도 새로 샀닥우... 이 날은 새벽 4시에 일어나서 준비하고 나가야 했어..ㅜㅜ
정신을 차려보니 공항 안에 도착해있고, 난 잠깐동안 포케몬을 하기로 함 :3 나옹이 반겨줘서 넘 조았어!
여기도 또 포케스탑 2개 겹친데 있고 그러네... 포케스탑이 돌리기 힘든 상태로  저렇게 2개가 붙어있는 곳은 게임 고객센터쪽으로 신고 넣어주면 나중에 떨궈주거나 하나를 없애주기도 하더라.
아무튼.. 대기하는동안 뭐 저렇게 찌리리공이랑 코일쟝들이 저렇게 마니 나오는지 모르겠어... 의외로 간사이 국제공항하고 여기가 이렇게 코일, 찌리리공, 나옹이 좀 자주 출현하더라... 기분탓이겠지만ㅋㅋㅋ
비행기 타고 잠깐동안 잠들었는데, 정신 차려보니까 이런게 내 눈 앞에 있더라고.
뜯기 전 까진 몰랐는데,
맛없어. 다음에 국적기 탈 일 있다면 이 물건 나오면 절대 다신 안먹을거야... 맛없어
또 자다가 깨서 비행기 창문 열어보니까 생각보다 눈부시고 아름다운 하늘이...펼쳐져있어! 국적기는 3번 타 보는데, 지금까지 땅콩타다가 이번엔 아시아나로 타본건데 날개 끝 완전 이쁘네. 광고에서나 볼 것 같은 풍경이었어...!
심심해서 이것도 하고 놀았어. 이게 밤 배경이 나올줄은 몰랐네. 생각보다 컨트롤 어려워...
그리고 나리타 공항에 착륙하는 중. 정말 바깥에 밭밭밭논논논밭밭밭.... 가끔씩 골프장도 보이는 느낌. 나리타 공항 안에 알박기 한 사람 집도 구경했는데 진짜 신기하더라. 그 공항 안에서 그렇게 살면 소음때매 안 힘들까...ㅠㅠ? 란 생각이 1그람정도 들었엉...
그리고 도쿄행 열차에 탑승해 'ㄱ' 이 패스는 우리가 5박 6일동안 열심히 쓰게 될 패스야. 토호쿠 JR라인 패스인데 2주간 5번을 쓸 수 있어. 헤헤.
열차를 타고 치바현을 지나가는데, 이 날 치바현 지나가는 도중에 학부형이 베트남에서 온 초등학생을 살해한 사건이 뉴스로 내내 나왔어... 좀 소름 끼치는게, 이 뉴스를 계속 일본에 있는 6일간 보도하는데, 이 사람이 과거에 일 했던 알바지라던가, 학교 동문이나 선생님, 가족 친지들 전부 인터뷰해서 완전 과거를 까발리는게 한국하고는 완전 또 다른 느낌. 로리콘의 성향도 보였던 것 까지 나오니까 대단히 섬뜩했어.
이날은 구글지도의 힘을 빌려서 계속 어디쯤 지나가는지 쭉 보고있는데, 벚꽃이 피는 시기다보니까 구글지도에서 벚꽃 스팟을 이렇게 추천을 해주더라고. 이거 디게 맘에 들었어! 'ㄱ')...!!
그리고 야마노테선의 어느 역에 도착해서, 남편이
차량이 오는걸 찍고있었어... 내 남편은 사실 철덕 인가봐. 'ㄱ'); 그리고 이 날 전차 타고 신주쿠 가는데 대환장.. 나는 좀처럼 낫지 않는 비염으로 곶통당하는 닝겐인데, 내 옆 옆 자리 할아버지가 앉은상태로 그 시트에다가 방뇨 해버렸어. 심각한 오줌 지린내가 났지만, 내가 이 날 너무 아픈 나머지 코가 고장나서 아무런 냄새도 맡지 못한거야...남편은 나중에 숙소에 와서 말해줬는데 너모 대단했던 것. 어쩐지 내 옆자리 빈 칸에 사람이 안 앉길래 뭔가 했더니 그 오줌때문에 안 앉은거였어....;;;; 정말 대단해;;; 일본;;;;
뭐..암튼 이 날은 신주쿠 케모노 프렌즈 샵도 방문하고, 동생도 만나야 되서 신주쿠 서쪽 출구에서 만났어. ㅠㅠ 렌즈도 사야했는데 렌즈사는걸 동생이 도와줬지만 결국 못샀음. 한국하고 도수 재는 방법이 다르기 때문에, 안과까지 가서 시력을 재는게 귀찮고 그럴 돈이 없다면, 본인이 쓰는 일회용 렌즈 포장 겉면에 써진 도수 숫자정도는 알고 있어야 한다고 하더라고. 그걸 모르면 못 사는거라고 ㅠㅠ
주말의 신주쿠는 보행자 천국 거리라고 하더라고. 도로 위를 이렇게 프리하게 걷는건 간만인 것 같아! 'ㅇ') 더웠던 거 빼고. 첫 날 도착해서 걷는데 조금만 걸어도 땀이 비 오듯 흐르고 몸은 열이 나고 정말 쩔쩔 맸어. 동생이 말하길 이 날 하고 그 다음날은 갑자기 일본의 이상기온 때문에 28도까지 올라갔대서.. 장난 아니었다나봐.
이건 근 1년만에 만난 동생이랑 사먹었어! 나는 더블, 내 동생은 싱글, 내 남편은 플레인으로 먹었지. 딸기는 별로였지만 크림이나 소스나 아이스는 마음에 들었어! 좋았어 ㅠ
동생을 배웅하고 나는 마루이 아넥스에 있는 이 일러스트를 찍기 위해 다가갔는데, 옆에 아조시가 있어서 미안해오 나 이거좀 찍으깨오 이랬더니 아조시가 와-이! 타-노시! 라고 말해서 좀 놀랐어. 일반 리아쥬같아 보이는 아조시였는데 어...음.... 아무튼 스고-이 했어.
근데 매장 내에 남은 물건은 업ㅂ구 품절이어서 결국 이 일러만 찍구 내려와야 했어. 힝... 너모 슬프다....
그리구 신주쿠를 뒤로하고, 전차를 타고 스카이트리로 이동하러 간다! 'ㄱ') 이렇게 또 뒤에서 보는 신주쿠의 풍경도 좋아보여!
그리고 스카이 트리 소라마치에서 늦은 저녁을 먹었엉 :3
매장 이름은 회전스시 토리톤. 여기가 체인점 같은건데 퀄리티 좋다고 동생이 그러길래 함 가봤어 'ㅠ' 나중에 포스팅 하긴 하겠지만 정말 퀄리티 괜찮더라.
소라마치에서 들어갈 때 전시되었던 코이노보리를 정말 운 좋게 구경할 수 있었어.
쭉 펼쳐져 있는게 장관이었달지. 예쁘더라고. 사실 이 날 운이 좋아서 본거지 이거 다음날인가? 뉴스 보니까 코이노보리 장식이 갑자기 폭풍우랑 폭풍 내리쳐서 걷고있는거 뉴스에 떴드라. ㅠㅠ 이상기온이 가져온 폭풍때문에 장난 아니게 비도 내리고 사고도 잇달았다고 하는게 새벽 티비 뉴스로 계속 나와서 무서웠어.
그리고 도쿄 스카이트리 티켓을 획득한 후에,
이렇게 승강기를 타고 올라가서 'ㄱ')=3
야경을 구경하고 오면 되는거야. 'ㄱ').. 전엔 이상하게 엄청 무서워서 저걸 제대로 내려보지 못했는데, 밤이 되니까 풍경이 아름다워서 그런건지, 굉장히 멋져보이고 그리 무섭진 않았어.
남편하고 밑바닥이 유리로 된 곳도 가보고.. ㅋㅋㅋㅋ 여기 무서운덴데 이상하게 안 무섭더라고. 역시 밤이라 그런가..
그리고 그렇게 맛이 아주 좋지는 않았지만, 상징적인것들을 먹고 마시고 내려왔어. 다시 못 올려나? 라고 생각하고 언젠가 다시 올 수 있으면 좋겠다고 작년에 이 건물 벤치에 앉아서 남편한테 말 했던 것 같은데, 다시 와서 기뻤어. 결혼 후에 다시 와서 행복했어. :3 이후에는 아이를 낳고 그 아이가 컸을 때 저 야경을 함께 보러 올 수 있으면 좋겠네. 글케 오려면 또 돈도 많이 벌고 그래야겠지만 ㅋㅋㅋㅠㅠ
그리고 탔었던 승강기를 타고 또 내려왔어. ㅋㅋ 아무리 봐도 이 불꽃놀이를 표현한 장식 넘 아름다운 것 같더라.
그리고 아마 7월 14일까지 스카이트리 한정으로 진격의 거인 콜라보레이션 영상이나 뭔가 카페 메뉴를 파는 행사가 아마 있을거야. 혹시 관심있는 사람들은 체크해 뒀다가 한 번은 방문해보길 바라. 묘하게 배경에 스카이 트리가 나오는 것 뿐인 애니메이션이 천장에 빔프로젝터 같은걸로 상영되는 것 뿐이지만. ㅋㅋ  아무튼 즐거운 첫 날이 이렇게 지나갔어. 다음 편으로 다시 돌아올께!

* 기내식 맛 없다.. 첫 식사인데 너무 실망해서 남편이 속상해했음...
* 생각보다 나리타 공항 주변에만 찌리리공이나 코일이 없더라.
* 부활절 행사중이어서 이 주변 일대에서 모든 알이 2키로 알이랑 5키로 알밖에 안 잡혀서 한동안 이거 깬다고 현질좀 한 듯..
* 케모프레 플래그샵 매진되서 그냥 부스 텅텅 비어있는 채로밖에 운영 안 하더라. 결국 그 주변의 푸투마요나 다른 고딕롤리타 양복 파는 매장을 구경만 하다 왔음.

>> 도쿄에 신혼여행 갔다왔어 2
>> 도쿄에 신혼여행 갔다왔어 3
>> 도쿄에 신혼여행 갔다왔어 4
>> 도쿄에 신혼여행 갔다왔어 5
>> 도쿄에 신혼여행 갔다왔어 6

• 듀듀 2017/04/25 00:40 #

꺄아 신혼여행 잘 다오셨군요~
    즐거우셨겠어용^ ^ 야경도 너무 멋져요~
    다음편도 기대하고 있습니다!ㅋㅋㅋ
  • 고양이씨 2017/04/25 07:08 #

넵 완전 재밌었어요 여러가지 의미로 ㅜㅠ
    다음편은 오늘 천천히 쓸게요 :3

2018 대표이글루_food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bestwish.egloos.com 내의 모든 저작물은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4.0 국제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문의 및 호출▼▼ natsukazeiro◎gmai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