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반에 처음 가 봤어 #EAT

신혼여행 끝나고 귀국하고 나서 시댁에 다녀온 이후에 간만에 하는 외식이었는데, 이 날 너무 배가고프고 힘들어서 고텀역 안에 있는 음식점 중에 올반이라는 곳이 눈에 띄어 가게 되었다. 여기는 SSG에서 운영하는 곳이라고 하고 늘 올 때마다 대기가 있어서 대기때문에 가는걸 한동안 포기했었던 적도 있었는데 간만에 대기가 많이 없길래 가 보게 되었다.
우리는 주말 점심에 먹어서 23,900원이었고, 2시간의 시간 제한이 있고...주말타임이라 그런건진 모르겠는데 맥주 무제한이었어.
첫접시 메뉴는 김치볶음밥, 크로켓, 치킨, 떡볶이... 탄수화물에 굶주린 자의 욕망이 한 접시 안에 가득해.... 맛은 너무 맵지도 않고 그렇다고 막 너무 달아빠지지 않은 정말 밸런스 잘 맞는 맛. 이랜드나 CJ계열사측에서 운영하는 곳에서 주로 느껴지던 단 맛에 질려가는 와중에 여기 와서 첫 접시에 반해버릴 것 같더라.
두 번 째 접시.... 올방개묵 무침, 토마토 샐러드, 유부초밥, 양푼샐러드를 갖고왔고.. 너무 달지 않아서 정말 좋았어. 간만에 먹는 집밥같은 맛이어서 만족스럽다.
세 번 째 접시..고추장 삼겹살, 육즙 가득 군만두, 업진살 화로구이, 닭 다리살 구이를 가져와봤다. 고추장 삼겹살은 적당히 달달하고 살짝 매콤했고, 만두는 ..이름만큼 육즙을 갖진 않았어. 애매해. 업진살은 달아. 숯불 불고기 맛 났어. 나쁘진 않지만 달아서 재차 떠오진 않았음. 닭다리살 구이는 기름지고 쫀득하고 맛있었음. 근데 달다. 그리고 닭냄새가 덜 나서 좋았음.
요건 순두부. 순두부가 있길래 한 국자 떠왔어. 나는 순두부를 정말정말 좋아하는 사람인데 이거 진짜 좋았다. 넘 좋았다 최고좋았다. 아주 좋았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순두부 is S2... 곁들이 간장은 생각보다 염분이 있는편이라 적당히 쳐서 먹어야함. 안그러면 너무 짠 편이라..
네 번째 접시는 디저트로... 자몽이랑 사과랑 국화빵이랑 두부 도넛. 음료는 내가 이름을 까먹었는데, 요건 유자향 나는 오미자화채같은 맛이었고, 사과는 보통 부페에 나오는 것들은 겁나 맛없고 질도 떨어지는데, 여기껀 생각보다 괜찮았어 와...너무 놀랍다. 도넛이랑 국화빵 위에 바른건 초코딸기잼인데 나름 달달하기만 한 맛을 상큼함이 살짝 스며들어서 포인트가 되어줘서 나름 괜찮았었고, 국화빵은 퀄리티 기대도 안 했는데 나름 괜찮았다.
요거는 지금은 있는지 모르겠을 약선 식혜인가? 맛은 식혜향도 맛도 나면서 너무 부담스럽지 않은 단 맛이라 괜찮더라.
이건 아이스크림 코너에서 뽑은 아이스로 빙수 코너에서 가져온 콩가루와 현미팝핑을 뿌리고 초콜릿잼을 뿌린 키나코모찌 아이스. 요건 그냥 개인이 조합해서 올려 만들면 되는건데 취향에 따라 그냥 아이스만 먹어도 좋고 다른걸 뿌려서 먹어도 되겠더라. 나름 만족하고 잘 먹은 듯. :3  재방문 의사는 있고 여기 마음에 들었다. 또 가야지.


* 지금은 없는 메뉴도 많다. 현재는 계절한정으로 메뉴가 몇가지 바뀌었음.
* 전반적인 한식 뷔페에서 나오는 강한 단 맛이 여기에선 적은 편임. 진짜 여기 와서 집밥 먹는 편안한 맛을 느낌.
* 재방문 의사 100% 나중에 부모님 모시고 와서 먹어도 괜찮을 듯. 진짜 괜찮았다.



덧글

  • 남두비겁성 2017/04/28 21:01 #

    제가 가끔 혼자...아니 네소랑 갑니다. 직장에서 가깝기도 하고.
  • 고양이씨 2017/04/28 21:03 #

    앗 그렇군요 여기 넘 좋은 것 같아요 ㅠㅠ 근래에 가본 부페들 중에서 제일 속이 부대끼지 않는 좋은 맛의 음식이 많은 곳이라..!
  • 2017/04/28 21:12 # 비공개

    비공개 덧글입니다.
  • 2017/04/28 21:21 # 비공개

    비공개 답글입니다.
※ 로그인 사용자만 덧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


2018 대표이글루_food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bestwish.egloos.com 내의 모든 저작물은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4.0 국제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문의 및 호출▼▼ natsukazeiro◎gmail.com

yukimura

mouse bloc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