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PS 씨제이푸드월드점에 가 봤어 #EAT

결혼식에 찾아와 주었던 친한 동생과 남편과 내가 함께 나중에 식 끝나고 VIPS 가서 밥을 먹자고 했었는데, CJ푸드월드점쪽의 퀄리티가 좋단 이야길 들었던 적이 있던지라 이 곳에 같이 가게 되었다. 여기 퀄리티가 어떨지 궁금하기도 했고 좀 맛이 더 좋은가? 싶은 생각이 들었지만... 뭐 들어가봐야 아는 것.... ㅠㅠ
여긴 한 건물 안에 CJ쪽 외식사업부 브랜드가 전부 모여있는 형태의 매장이라 그런지 평소엔 본 적 없던 CJ계열사 매장도 볼 수 있었다. 아니 애초에 그만큼 관심이 없었던 걸 수 도 있지만.(._.)
여기 매장은 딱히 대기는 없이 바로 들어갈 수 있었다.
들어오니까 확실히 매장 관리는 잘 되 있더라. 뭐 묻어있는거 떨어진 것 없이 깨끗하게 관리한 느낌은 강함. 본사에서 관리하는 매장다운 느낌이더라.
음식들은... 뭐 빕스가 늘 그러하듯 본점 또한 맛이 미묘한 느낌. 대신 집 앞의 빕스랑 비교해보면 확실히 선도나 맛 자체는 괜찮았음. 적어도 말라비틀어진 스시를 만날 일이 없던 것이 좋았던 것. 그렇다고 해서 여기라고 해서 맛있다거나 한 건 아니다.
츠키지 마켓을 테마로 한 스시는 늘 그렇듯 아무 것도 기대하지 않는게 좋다. 아니 애초 마켓 타이틀 건 에이리어의 모든 음식이 다 맛있지 않다. 립은 매장마다 좀 차이가 있는데, 우리동네는 말라있을때가 좀 있었던지라 미묘했는데 여기서 먹으니까 조금 나은듯.
떡볶이는 차라리 관리 못 할거면 그냥 내놓지 않는게 좋을까 싶은 맛. 떡 상태가 들쑥날쑥하다. 이건 우리동네랑 동일함. 치킨상태는 최고다. 우리동네 매장은 아예 기름도 안 빼는건지 한 조각 먹고 나면 손이 더 안 감. 구운 파인애플은 soso...하지만 먹을만 했고, 마시멜로우가 들어간 저 샐러드는 마시멜로우 때문에 맛이 좀... 그렇다. 많이 느끼한 편.
아이스크림...상태는 본점이 그나마 제일 좋다. 원료배합 잘 하고 있는 것 같다는게 확실히 느껴지더라. 다만 분유에 설탕 탄 맛 같은 이 애매한 단 맛 때문에 이거 먹은걸 좀 후회함.
디저트..는 저 라즈베리 푸딩은 진짜 먹지말라고 하고 싶은 수준으로 맛이 없다. 자허 토르테는 찐득한 가운데에 살구잼 발랐다는게 살구잼이 아닌 젤리를 바른 것 같은 느낌. 뭐 나쁘지는 않았다. 애플 크럼블은 그나마 이 중에서 먹을만 했고, 레드벨벳은... soso. 그나마 먹을만한 맛. 나쁘지는 않았음. 초코쿠키퍼지는 맛이.. 너무 달다. 우유가 먹고싶어지는 맛이다.


전체적으로 맛은 별로다. 원래 빕스가 맛이 없는게 당연한 이치와도 같은 것 처럼^^... 여기 온다고 해서 굳이 이게 맛있을 것이라고 기대하면 안 된다는 것을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 CJ 본사에 왔다면 그냥 뚜레쥬르랑 투썸을 가자. 빕스는 저 월드마켓 시즌 내리기 전 까진 다시 갈 일은 없을지도. ㅠㅠㅠㅠ
* CJ 본사 뚜레쥬르는 생각보다 빵종류가 많다. 우리 집 앞 매장에서 본 적 없는 빵들이 엄청 많음. 이런 빵 팔고있긴 했었나...? 싶은게 많음. 특히 업사이드 다운 케이크는 그냥 구경만 해도 이쁘단 생각은 들더라.
* 그러나 빵 맛은 뚜레쥬르 답게 기대할만한 맛은 아니다.
* 카피캣은 어딜 가도 카피캣인건지 반숙 카스테라랑 고베 크림치즈케이크 카피품이 버젓이 팔리고 있는거 봐선 얘네는 걍 정신 못차린듯 하다.



덧글

  • 카멜리온 2017/05/01 14:51 # 삭제

    오... 저도 여기 갔었는데 말이죠. 물론 뚜레쥬르.. ㅎㅎ
    제품은 두 개 사먹었는데 그래도 뭐.. 퀄리티 자체는 가맹점들보다는 뛰어나더라구요.
  • 고양이씨 2017/05/01 15:04 #

    확실히 가맹점들보다 뛰어나긴 한데 여길 굳이 찾으려면 역시 케이크를 먹으러 올 때나 가끔 뭐 일이 있을때나 와서 먹긴 할 것 같아요 'ㅠ')....
※ 로그인 사용자만 덧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


2018 대표이글루_food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bestwish.egloos.com 내의 모든 저작물은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4.0 국제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문의 및 호출▼▼ natsukazeiro◎gmail.com

yukimura

mouse bloc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