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なとり]酒肴逸品 ほたて塩焼き(안주일품 가리비 소금 구이) #EAT

신행때 내가 밤마다 편의점 순례를 하면서 과자나 안주들을 샀었는데 그 때 산 제품 중 하나다. 나토리는 안주용 치즈를 내놓기도 하지만 이렇게 가리비를 이용한 안주도 있어서 이번에 구매하게 되었다 'ㅠ')
1인분당 총 48kcal 정도고 원료중에 가리비, 소금, 효모 추출물, 트레할로스, 조미료 (아미노산 등), pH 조절제, 안정제(카라기난) 가 사용되었다. 이 제품은 아오모리산 가리비를 사용하였다고 함. 안주로도 쓸 수 있지만 오차즈케의 용도로 쓸 수도 있다고 하는 듯.
오픈샷, 총 6조각이 들어있고, 냄새는 좀 비리지만...냄새가 좀 정말 비리긴 하지만.... 생각 외로 비린건 냄새 뿐인지라 맛은 약간 달착지근하고 짭조름하고 식감 자체는 부드러운 편. 남편이 술 먹고 있을 때 한 봉지 뜯어서 줘 봤는데 맛있다고 했다. :3 가리비를 좋아한다면 나름 괜찮은 선택이 될 듯. 맛있게 잘 먹었다.


* 요거 말고도 아예 패주만 들어있는건 600엔 넘더라. 대단..ㅠㅠ
* 요건 이에 그렇게까지 막 끼거나 해서 불편을 유발할만한 질감은 아니었음. 확실히 많이 부드럽다 :3
* 酒肴逸品 시리즈 중 하나인 제품인데, 요 시리즈는 간단히 먹기 좋은 안줏거리를 소량으로 저렇게 포장해서 팔더라.





2018 대표이글루_food

2019 대표이글루_음식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bestwish.egloos.com 내의 모든 저작물은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4.0 국제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문의 및 호출▼▼ natsukazeiro◎gmail.com

yukimura

mouse bloc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