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마트] 노브랜드 피넛쿠키 #SWEET

이마트에서 노브랜드 네임으로 이제품을 팔길래 궁금해서 구매했다. 미국에서 생산된 제품이고, 땅콩쿠키라고 한다. ㅋㅋㅋ
제품을 제조한 업체는 Traditional baking 이라는 곳이고, 여기는 쿠키만 전문으로 생산하는 업체다. 원료중에 밀가루, 콩, 땅콩, 계란이 함유되어 있으니 알러지가 있다면 피하도록 하자.
총 1250kcal 정도고 1회 제공량은 약 2.1개 정도에 125kcal 정도다. 칼로리가 많이 높으니까 적당히 먹도록 하는게 좋을 듯.
총 22조각 들어있고, 열었을 때 단내가 확 풍기는게 이거 완전 살찔각의 물건이다 라는 위험한 냄새였음. 거기에 은은하게 땅콩카라멜에서 느껴지는 땅콩향이 난다.
맛은 솔직히 내가 먹었을 땐 별로라서.. 이건 내 취향에는 부합하지 않는쪽인데, 뭐랄까 이거는 단짠단짠의 맛인데 단 맛이 굉장히 질척하게 오래 입 안에 남는 그런 맛이었음. 딱 싼 맛에 양 많은 그런 과자의 맛. 다만 이걸 조각조각내서 가루낸 다음에 라떼 거품 위에다가 토핑을 하거나, 아이스크림 토핑용으로 쓰면 나쁘진 않을 것 같더라. 이거 단품으로만 먹기엔 단 맛이 질척해서 별로였음. 재구매는 안 할 듯.


* 인공땅콩향이라 ... 이 부분에 거부감 있는 사람은 좀 싫어할 수 도 있는 맛.
* 땅콩은 생각보다 좀 들어있는 것 같다. 안 들었을거라고 생각했었지만. 그것보다는 조금 더 들은 편.
* 남편은 이 쿠키 맛있다면서 전부 가져갔다.
* 가격은 SSG 홈페이지에서 구매한거라 1,980원. 딱 가격 만큼의 맛임.



핑백

  • 오늘의 고양이씨 : [이마트]노브랜드 밀크 아이스크림 2017-05-14 16:36:38 #

    ... 남편은 계란 산다고 해 놓고서 계란만 장바구니에 넣지 않아서 결국 내가 어제 오후에 비바람을 맞으며 계란 사러 나갔다 왔다. ㅜㅜㅜㅜㅜㅜㅜㅜㅜ * omake2, 노브랜드 피넛쿠키를 잘게 부순 다음에 토핑으로 얹으니 좋다. 고디바 트러플이랑 사브레는 찬조출연[..] 사브레는 잘 어울렸는데 트러플은 미묘.... ... more

덧글

  • 듀듀 2017/05/05 12:39 #

    오 왠지 제 취향에 잘 맞을 것 같아용 ㅎㅎ 피넛쿠키도 나오는군요
  • 고양이씨 2017/05/05 12:56 #

    네 피넛쿠키 나온줄도 몰랐는데 딱 나와갖구 구매해본건데, 오히려 과자로 먹기보다 토핑용으로 조금 부숴서 쓰는게 좋을 맛이었읍니다 ㅠㅠㅠㅠ
※ 로그인 사용자만 덧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


2018 대표이글루_food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bestwish.egloos.com 내의 모든 저작물은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4.0 국제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문의 및 호출▼▼ natsukazeiro◎gmail.com

yukimura

mouse bloc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