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OYCE]NAMA CHOCOLATE 桜フロマージュ #SWEET

공항에서 남편이 날 주려고 구매했다고 하더라. 로이스  봄 한정판인데 하나는 사쿠라 프로마쥬, 하나는 스트로베리. 이렇게 총 2가지다. 그 중 하나인 사쿠라 프로마쥬를 드디어 뜯어봤다.
겉면부터 봄 한정판이라고 벚꽃 패턴 들어간게 아름답다 :3
사용된 원료는..코코아버터, 설탕, 생크림. 전분유, 치즈, 탈지분유, 유당. 벚꽃 엑기스, 양주, 딸기분말, 연유파우더, 식물성유지, 유화제, 향료, 적비트 색소, 안토시아닌 색소, 산미료가 사용되었다. 원료중 우유, 대두가 사용되었으니 알러지가 있다면 피하도록 하자.
오픈하면 뚜껑 위에 뭐라고 써져있지만 그리중요한 내용은 아니다. 그냥 딸기+벚꽃+치즈의 조합으로 상큼향긋달달합니다 맛있어요 그런 이야기 같은데 맞는지는 모르겠지만 :3. ..
뭐 자주 보는 금비닐 + 로이스 레터링 .. 이걸 벗기면
이렇게나 뽀송뽀송하고 분홍분홍한 초콜릿이 보인다.
뚜껑을 열면 생각보다 벚꽃..보단 체리향에 가까운 묘한 향 + 딸기향이 아주 미세하게 남.
그리고 입 안에 넣으면 딸기 + 치즈향이 지배적이고 입안에서 사륵사륵 녹아버린다 'ㅠ') 남편은 묘하게 체리향이 더 느껴진다고 했고 평이 서로 다르긴 하지만..[..] 나름 벚꽃향이 어떤건지 나는 잘 느끼진 못했지만 묘하게 딸기 치즈맛에 더 가까워서 이것의 어디가 벚꽃향이 나는 것일까 라고 계속 생각하게 되었다. 뭐 그래도 맛있어서 천천히 한 조각씩 먹고 있다. 맛있게 잘 먹었다.


* 하나씩 야금야금 꺼내서 입가심용으로 열심히 먹고 있다.
* 개인적으로 딸기랑 사쿠라프로마쥬랑 뭐가 맛있냐고 묻는다면 글쎄.. 둘 다 맛있다고 할 듯..



덧글

  • 카멜리온 2017/05/04 21:43 # 삭제

    으아니.. 사실 저 이번에 이거 사오려고했는데..
    칸사이 공항 2터미널 면세점엔 없더라구요 ㅡ.ㅡ
    황당무계... 부럽습니다 ㅠㅠ
  • 고양이씨 2017/05/04 21:53 #

    저는 운 좋게 나리타공항에서 남편이 발견하고 사줘서 먹어볼 수 있었어요 ;ㅅ;)=3 그나마도 상미기한이 짧으니 열심히 먹어야 할 듯 합니다 ㅠㅠ
  • 듀듀 2017/05/05 12:39 #

    꺄 ㅎㅎ 이거 맛잇죵 ♡♡
    저도 딸기맛이 젤 두드러지더라구용 ㅎㅎ 색도 넘 이쁘구 ㅎㅎ
    식후에 한두개 집어먹으니 정말 좋았어요 ㅎㅎ
  • 고양이씨 2017/05/05 12:55 #

    확실히 체리블라썸 향 자체는 잘 모르겠는데, 저 딸기향이 확실히 치즈랑 어우러져서 두드러지는 느낌이 강했어요. 진짜 밥먹고 나서 간식으로 한 두 조각 입에 넣고 있으면 넘 행복한 것 있죠 :3♥
※ 로그인 사용자만 덧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


2018 대표이글루_food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bestwish.egloos.com 내의 모든 저작물은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4.0 국제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문의 및 호출▼▼ natsukazeiro◎gmail.com

yukimura

mouse bloc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