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그니스]랩노쉬 블루베리 요거트 #SWEET

요 제품이 아마 올리브영 한정 제품이라는 것 같아서 구매했다. 이 제품하고 허니콘 2종이 올리브영 한정이라고 하더라.
공홈에 있는 정보로는 그래놀라 요거트와 비슷한 맛의 제품으로 블루베리 요거트를 만들었다고 하더라. 총 335kcal 정도로 기존 그래놀라 요거트랑 열량은 같음.
물하고 섞으면 이렇게 약간 연한 분홍빛의 액체가 되는데, 블루베리맛 드링킹 요거트에 조금 입자가 느껴지는 분말이 들어 있는 것 같은 맛. 상큼하긴 엄청 상큼한데 이게 입자가 곱긴 고와도 어찌보면 안 섞이고 조금 잔류하는 가루가 있을 수 있다보니 위에 이렇게 끼긴 끼는 듯. 못 먹을 맛은 아닌데 이건 찬 물에 타고 차게 먹어야 더 맛있게 먹을 법한 맛이었음. 그냥 실온에 맞춰둔 미지근한 물로 타 먹기에는 맛이 좋게 느껴지지 않았음.

* 맛 자체는 취향이 아니라 재구매까진 이어지지 않을 듯.
* 올리브영에서 판매하니 참고바람.
* 개인적으로 얘들이 만드는건 물만 있으면 되니까 확실히 이 점이 좋다. 다른 제품군 중에서는 우유나 두유가 없으면 물을 넣으라고도 하긴 하는데, 물 넣었을 때 우유 넣었을 때 두유 넣었을 때 맛이 다 다르면 솔직히 좀 ... 그래서 이런 부분은 랩노쉬쪽이 더 괜찮다는 생각이 들었다.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이 저작물은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4.0 국제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문의 및 호출▼ natsukazeiro◎gmail.com

yukimura

mouse bloc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