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달한 고구마의 맛... [긴자타마야] 스위트 포테 타마고 #SWEET

JR도쿄역내에서 구매한 포테타마고다. 지역한정은 아닌지라 쉽게 구할 수 있었다. 애초 도쿄역내에 들어가서 구할 수 있는 물건이기도 하지만 ㅋㅋㅋ 아무튼.
사용된 재료는 설탕, 고구마, 밀가루, 백앙금, 식물성 유지, 환원 물엿, 계란, 마가린, 유당, 탈지 분유, 버터, 코코아 버터, 가당 연유, 맥아당, 물엿, 크림, 자색 고구마 가루, 분유, 우유 단백질, 소금, 달걀 노른자 가루, 트레할로스, 소르비톨, 글리신, 팽창제, 가공 전분, 유화제, 착색료 (야채 색소, 치자 황색 소, 카로틴), 향료, 글리세린 지방산 에스테르, 다당류, 산미료, 피로 인산 나트륨 (원재료 의 일부에 대두를 포함) 이 사용되었으며, 계란, 밀가루, 대두, 유제품에 알러지가 있다면 피하도록 하자.
포장을 뜯으면 크림색 바탕에 고구마 껍질색으로 로고가 써져 있다 :3
뒷면을 보면 또 저렇게 온통 보라색이다 :3
오픈샷. 총 8개가 들어있고 제품 설명서가 함께 들어있다.
겉면은 확실히 계란테마에 글씨는 보라색..고구마 껍데기 하면 생각나는 그 색으로 인쇄되어 있다.
꺼내보면 이렇게 연한 보라색이 느껴지는 자색 고구마 초콜릿으로 커버되어 있다.

이건 단면 잘라보는 샷. :3
과자 자체는 꽤 부드러운 편이라 칼로 잘라도 잘 잘라진다고 보면 될 듯 ㅋㅋ :3
단면샷. 가운데의 고구마 앙금에는 백앙금과 토쿠시마현산 고구마를 사용했다고 한다...면 혹시나 나루토 킨토키려나.. 홈페이지에 나온 이미지로만 보면 묘하게 계란스러운 느낌이 나기도 하지만 실물은 그런 거 없고 그냥 고구마 만쥬임ㅋㅋㅋ 맛도 고구마가 들어간 팥앙금과 고구마가 섞여있는 고구마 앙금 소 가운데에 고구마 페이스트가 촉촉하게 들어가 있으면서 보드랍게 감싸 안은 카스테라와 그 겉에 자색 고구마 초콜릿을 사용해서 코팅한거라 맛 자체는 ... 아아 고구마맛이 나는 만쥬구나.... 싶은 맛. 묘하게 고마타마고 만큼의 임팩트가 없지만 고구마를 좋아하는 사람들한테 선물한다면 나쁘지 않을 것 같은 제품이었다. 나는 그닥이었지만.



* 내가 고구마를 좋아하지만 이만큼 단건 좀 힘들다. 한 개 먹고 너무 달아서 힘들었음.
* 보이는 것 만큼 달다. 아니 그냥 너무 달다. 타마고 시리즈 중에서 특이하게도 고마타마고 외에는 많이 달아서 좀...힘겹게 먹었다.
* 정말 고구마구마구마구마 스러운 맛이다.





2018 대표이글루_food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bestwish.egloos.com 내의 모든 저작물은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4.0 국제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문의 및 호출▼▼ natsukazeiro◎gmail.com

yukimura

mouse bloc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