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닛신] CUP NOODLE 彩り野菜のペペロンチーノ #EAT

자주 가는 구매대행 업체에서 이 제품을 팔길래 구매했다 :3 컵누들 시리즈 중에서는 따로 파스타 라인이 있는데 볼로네제, 와풍 명란파스타, 페페론치노 이렇게 3종임. 그 중 하나인 페페론치노를 개봉해서 먹었다.
조리법은 간단함. 뚜껑을 열어서 소스를 빼고, 끓는물을 넣고 5분간 기다렸다가 뚜껑의 배수구 부분을 열어서 물기를 제거 한 후에 소스를 넣고 잘 비벼서 먹으면 된다. 면이 두꺼워서 그런지 5분을 기다려야 한다고 하는것 같기도.. 해당 제품에 사용된 재료는, 유탕면 (밀가루, 식물성 유지, 소금, 간장, 계란 분말, 대두식이 섬유), 소스 (식물성 유지, 향미 오일, 소금, 향신료, 멸치 추출물, 닭고기 추출물), 건더기(양배추, 붉은 파프리카, 콩, 빨강 고추), 가공 전분, 조미료 (아미노산 등), 탄산 칼슘, 알콜, 인산나트륨, 탄산칼륨, 다당류, 향료, 유화제, 카로티노이드 색소, 산화 방지제 (비타민 E), 탄산 마그네슘 , 비타민 B2, 비타민 B1, 향신료 추출물 (원재료의 일부에 우유 성분 포함)이 사용되었다. 
총 칼로리는 407kcal 정도로 높은 편이고, 이 제품에는 밀가루, 계란, 유제품, 닭, 대두가 사용되었으니 알러지가 있다면 피하도록 하자.
오픈해보면 피망이라던가 양배추라던가 홍고추가 알록달록하게 들어가 있어 보인다.
소스는 이거 하나 들어있다. 아마도 오일 소스이려나?
다 삶은 면은 이렇게 물을 빼면 되는데, 이 상태만으로도 이미 파스타 면 삶아 논 것 같은 이미지다 :3 
이제 여기에 소스를 부어서
잘 비벼내면 끝. 오일 베이스 파스타다 보니까 잘 비벼지긴 하는데 후추쪽이 잘 안 퍼져서 살짝 고생했다 ㅋㅋ.
맛은.. 페페론치노를 이걸로 처음 경험하는거라 맛있는지는 잘은 모르겠다. 짭조름하고 끝맛이 매콤하고 향긋하고 맛있었다 :3 그보다 면이 튀긴 유탕면이었는데 익혀놓고 물 빼고 나니까 스파게티 면으로 변해있던게 제일 신기했고, 식감도 나쁘지 않았다. 요 파스타 라인은 이 제품만으로도 면이 마음에 들어서 아마 재구매 할 것 같다. 다음에 일본 방문할 때는 파스타 라인의 다른 제품도 구해봐야겠다. 맛있게 잘 먹었다.





핑백

  • 오늘의 고양이씨 : [닛신]焼すぱ チーズと黒胡椒 2017-12-24 05:47:21 #

    ... 로 넣고 비벼주면 된다. 뚜껑에는 스파이스 스프가 따로 붙어있고, 이건 아마.. 내생각엔 흑후추 아닐까 생각함. 면은 어디서 많이 본 형태인데 아마도 이런 녀석 들을 내가 먹어와서 그런가...같은 면 같아보이는 느낌적 느낌. 스프는 3종이다. 액상, 분말, 스파이스. 순서대로 넣으면 될 듯.물을 부어 5분 ... more



2018 대표이글루_food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bestwish.egloos.com 내의 모든 저작물은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4.0 국제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문의 및 호출▼▼ natsukazeiro◎gmail.com

yukimura

mouse bloc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