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dRock 에서 로스트비프동을 먹어봤다 #EAT

전에 카멜리온님 블로그에서 로스트비프동이라는걸 발견하고 궁금해서 이번 여행때 방문하게 되었다. 본점은 고베에 있고 여기는 아마 다른 지점이었던 것 같음. 오는 길이 좀 험해서 조금 헤맸지만 금방 찾을 수 있었다.
요건 내가 시킨 로스트비프동. 이거보다 더 큰 사이즈도 있었는데 그걸 먹기엔 다음 일정이 있었기 때문에, 남편이랑 나는 작은 사이즈를 먹기로 한다.
아마 이게 레드락 가든샐러드였나. 야채가 많이 있었고 맛있었다 :3 야채가 어느정도 있으니까 먹다가 질리면 야채를 먹어주면 되서 좋았다.
고기 아래에는 소스를 뿌려 간이 된 밥이 깔려 있다.
밥은 계란 노른자를 톡 터트려서 로스트비프와 함께 먹으면 된다. 고기도 연하고 야들거리는게 정말 맛도 좋았고, 무엇보다 소스가 괜찮았다. 너무 짜지도 너무 달지도 않은 적당함을 자랑하는 맛. 거기에 계란 노른자가 더해지니 고소함이 더해져서 최고였음. 맛있게 잘 먹었다! :3

* 근데 이걸로도 양이 너무 많은지라 다 먹고 난 뒤에는 배를 잡고 돌아와서 탄산수를 찾아서 마시게 될 정도로 배불렀음. 
* 배부르다면서 네기야끼 먹으러 가서 1인 1판씩 먹고 나옴ㅋㅋㅋㅋ 
* 소고기를 좋아한다면 로스트 비프를 좋아한다면 한 번은 꼭 가볼 만 한 곳이라고 생각됨 :3 
* 담백하고 고소하고 살짝 달콤한 적당한 소스가 아래 깔려서 밥과 함께 좋은 하모니를 이루는 음식인 듯.



덧글

  • 이나시엔 2017/05/20 07:38 # 답글

    저도 정말 맛있게 먹었던 기억이 있는곳이예요!!
  • 고양이씨 2017/05/20 08:17 #

    고기가 넘 부드럽고 맛있어서 최고였어유
댓글 입력 영역
* 비로그인 덧글의 IP 전체보기를 설정한 이글루입니다.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이 저작물은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4.0 국제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문의 및 호출▼ natsukazeiro◎gmail.com

yukimur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