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ANRO] 넛츠볼 캔디 #SWEET

뭔가 피넛버...터.. 아니 먼가 리세피넷같은 느낌의 색상을 쓰는 제품이 있어 구매했다. 칸로의 넛츠볼 캔디다. 한국으로 치면 아마 알사탕 같은 느낌의 캔디이려나? 싶은 제품인듯.
커피나 홍차에 곁들이면 딱이라는 느낌으로 잘 어울린단걸까? 뭐 잘 모르겠지만 :3 캔디의 가운데에는 구운 땅콩이 들어가서 바삭바삭한 식감을 느낄 수 있다고 하는 것 같다. ㅋㅋㅋㅋ 사용된 원료는, 물엿, 설탕, 땅콩, 가공연유, 마가린, 식용유지, 소금, 향료, 착색제(카라멜, 카로티노이드), 유화제(대두유래) 가 사용되었으며 땅콩, 유제품, 대두에 알러지가 있다면 피하도록 하자.
총 27개의 캔디가 들어있고 전부 땅콩같이 생겼다. ㅋㅋㅋ 땅콩 꺼내기 전의 그 땅콩 껍질..딱 그 모양인듯.
캔디는 꺼내보면 더더욱 땅콩같이 생겨서 귀엽군...그리고 고소하고 달달한 냄새도 살짝 난다 :3
가까이서 보면 더더욱 땅콩같은 귀여움을 발산한다. 그리고 더더욱 꼬숩고 단 내가 난다 :3 히히..
단면을 보면 정말 사진대로 가운데에 구워낸 땅콩분태가 가득 들어 있다. 캔디 자체는 이로 조금만 힘 줘도 잘 부서지는 그런 캔디라서 먹기 쉬웠음 :3. 입으로 우물우물 팍팍 깨물면 땅콩의 고소함과 캔디의 달달하고 고소함이 어우러져서 최고 맛있어진다 :3 땅콩캔디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한 번은 먹어볼 만한 제품인듯. 맛있게 잘 먹었다.




* 요 패키지는 일반판이고, 아마 기간한정으로 클래식 디자인으로 출시한 제품이 따로 있다고 들음.ㅋㅋㅋ 요것도 귀엽지만 클래식도 이쁘다.
* 개인적으로는 땅콩 알사탕보다 더 맛있단 느낌. 이쪽이 더 취향이다.



덧글

  • 이나시엔 2017/05/25 22:53 #

    보기에도 파삭파삭 할것 같은 캔디네요!
  • 고양이씨 2017/05/25 23:00 #

    네 막 파삭하고 고소하고 ㅠㅠ 최고에욥...!
※ 로그인 사용자만 덧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이 저작물은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4.0 국제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문의 및 호출▼ natsukazeiro◎gmail.com

yukimur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