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리나가] 어른의 팍쿤쵸 씁쓸한 카카오 맛 #SWEET

일본에서 구매한 팍쿤쵸 호로니가 카카오다. 딸기맛 구매했을 때 같이 구매했고, 엘사일러스트가 눈에 띄길래 이거다! 싶어서 바로 골라왔다 :3
총 222kcal 정도로 높은 편이니 적당히 나누어서 먹는 편이 좋겠다. 사용된 원료는 초콜릿 크림(설탕, 식용유지, 카카오매스, 전분유, 코코아파우더, 유청분말), 밀가루, 설탕, 마가린, 코코아파우더, 덱스트린, 소금, 이스트, 팽창제, 유화제(대두유래), 향료, 카라멜색소가 사용되었으며, 원료중 밀가루, 유제품, 대두가 사용되었으니 알러지가 있다면 피하도록 하자.
이전에 리뷰 쓴 때와 마찬가지로 카카오맛도 딱히 부스러기가 일거나 뭔가 일부제품중 깨져 부스러기가 일 만한 물건은 없었다. 겉면이 깨끗하게 유지되어 있는 것 + 인쇄상태도 깨끗한것 이 부분때문에 더욱 맛있어 보이고 깔끔해 보이는게 마음에 든다.
초점이 나갔지만.. 일단 초콜릿 향이 굉장히 진하고, 맛 자체 만으로도 밀크초콜릿도 아니고 그냥 다크초콜릿 그 자체같은 비스킷에 크림도 그런 다크초콜릿풍의 비터함이 강한 그런 크림이었다. 어른의 시리즈로 만들만 한 맛이다. 진하고 맛있었다. 기회 되면 재구매 할 것 같다. 잘 먹었다.

* 과자 자체의 깔끔한 외관이나, 포장비닐에 인쇄된 일러스트가 괜찮았던 것 같다. 조잡함 없이 깔끔함으로 승부본다! 란 느낌.
* 일본 또 가게 되면 가서 먹긴 할 듯. 개인적으로 제일 만족스러웠다.



덧글

  • 아르 2017/06/01 14:18 #

    못들른 사이에 엄청나 포스팅이 있었네요 ㅎㅎ
    팍쿤쵸 시리즈 저도 먹어 보았는데 양이 적긴 하지만
    갠찬은 과자로 기억 하네요
    과자에다 어른이란 표현점 안붙이면 좋겠는데 많은 제품에다 어른 붙여서 ㅋ 과대 표현 같아요
  • 고양이씨 2017/06/01 15:37 #

    어른의 000 시리즈는 '원료 조금 더 넣겠으니 과자 양은 줄여버리겠다' 이런 뉘앙스같기도...ㅋㅋㅋㅋ 팍쿤쵸 양은 적지만 그래도 맛있어서 좋드라구여... ㅠㅠ 크..
  • 2017/06/01 15:19 # 비공개

    비공개 덧글입니다.
  • 2017/06/01 15:35 # 비공개

    비공개 답글입니다.
  • 썬바라기 2017/06/01 18:19 #

    정말 진할 것 같은 포쓰네요. 역시 초콜릿은 강한 맛이!
  • 고양이씨 2017/06/01 23:05 #

    보시는 바와 같이 꽤 진해요 :3 강한 쌉싸래함이 참으로 좋더라구욥 :3
  • 카멜리온 2017/06/01 20:39 # 삭제

    어른의 팍쿤쵸 카카오맛이군요.
    저는 말차맛과 딸기맛만 먹어봐서 이건 못먹어봤네요.
    말차맛이.. 이것처럼 과자에는 카카오파우더가 들어갔었는데 말이죠.
  • 고양이씨 2017/06/01 23:53 #

    말차맛보단 카카오쪽은 함량이 더 높았던건지 좀 더 진한색이네요
    말차맛 엄청 궁금하네요 ㅠㅠ 맛있을 것 같아요.
※ 이 포스트는 더 이상 덧글을 남길 수 없습니다.


2018 대표이글루_food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이 저작물은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4.0 국제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문의 및 호출▼ natsukazeiro◎gmail.com

yukimura

mouse bloc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