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TTE JP] CHOCO PIE 티라미수맛 (초코파이 미녀와 야수 한정판) #SWEET

일본에서 구해온 티라미수맛 초코파이다. 직구하려다가 걍 귀찮아져서 여행갔을 때 샀었음. :3 겉면엔 한정 일러스트가 그려져 있다. 아마 벨과 야수인 듯. :3 아마 그 만찬에 나오는 음식을 이미지화 해서 만들었다는 것 같은데 맞는지 모르겠음. 
상미기한이 생각보다 짧은 편. 밀가루, 쇼트닝, 설탕, 물엿, 식물성 유지, 유당, 코코아 매스, 계란, 분유, 탈지 분유, 코코아 버터, 코코아 파우더, 유청 분말, 캐럽파우더, 양주, 크림, 치즈 가루 (마스카포네 치즈 100 %) , 소금, 전분, 커피, 환원 물엿, 달걀 노른자, 우유 단백, 덱스트린, 소르비톨, 알콜, 유화제 (대두 유래), 팽창 방지제, 향료, 가공 전분, 치자 색소, 증점제 (셀룰로오스, 카라기난) 가 사용되었다. 1개당 칼로리는 162 정도로 높은 편. 유제품, 대두, 밀가루, 계란이 사용되었으므로 알러지가 있다면 피하도록 하자. 
요거 한 봉지에는 2개의 초코파이가 들어있다. 아마 미니사이즈도 먹어본 일이 있는데, 요렇게 큰 사이즈를 먹어보는건 처음인듯...?!
이케아 미니사이즈 접시의 원 모양 안에 가득 담기는 편인듯.
단면. 초콜릿 시트에서는 커피향이 배어들어 있고, 크림에서는 치즈향이 은은하게 남. 몽쉘 카카오가 생각나지만 그것과는 또 다른 맛이기도 하다. 크림 양이 한국거랑 비교해서 많은 것도, 케이크 시트쪽이 촉촉한 느낌이 있는 것도 좀 차이가 있고 맛이 더 좋지만 몽쉘 특유의 그 알콜끼 있는 냄새는 역시 좀...서로 닮은 것 같아...[...] 뭐 그래도 맛있게 먹었다. 

* 시트가 촉촉한데 좀 과장 섞어서...먹다보면 이거 완전 떡진거 아냐? 싶은 느낌이 들 정도로 좀 촉촉하다.




덧글

  • 아르 2017/06/08 00:00 #

    일본 롯데는 좋은 품질이네요 ㅎ
    커다란 사이즈 라니 궁금해요 근데 여행 가면 이상하게
    생각지도 안는 것 만 사오게 되네요 ㅋㅋㅋ
  • 고양이씨 2017/06/08 00:06 #

    앜ㅋㅋ 그 맘 제 맘과 같고 그릏네옄ㅋㅋㅋㅋㅋ
※ 로그인 사용자만 덧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이 저작물은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4.0 국제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문의 및 호출▼ natsukazeiro◎gmail.com

yukimura

mouse bloc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