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25] 유어스 자신있다면 알리오올리오스파게티 #EAT

간만에 편의점 스파게티가 땡겨서 뭘먹을까 고민하다가 고른 알리오 올리오 스파게티다. 
구성은 새우, 마늘, 매운고추, 소스. 피클&할라피뇨로 이루어져 있고 쑥갓은 장식같은건가 싶기도.
피클은 따로 분리해두고, 소스를 면에 골고루 끼얹은 후 약 2분 가량 전자레인지에 돌리면 끝. :3 
면은 확실히 불지 않은 스파게티를 먹을 수 있다! 라는 점에서는 ok인데 알리오올리오 치고 너무 달다. 마늘이 익으면 단 맛이 나기 때문에 그럴 수도 있겠지 싶지만 그렇게 단 맛이 마구 우러나올 정도로 마늘을 넣지는 않을텐데 왜 이렇게 달지? 싶은 맛. ㅠㅠ 많이 애매하다. 새우는 맛있게 먹었고 곁들이 마늘도 맛있게 먹었지만 소스가 좀 많이 달다. 단 맛이 꼭 들어가야 한다면 이것의 3분의 2정도는 단 맛을 줄이고 해산물 향을 좀 더 강하게 하면 좋을텐데 조금아쉽네. 뭐 적당히 잘 먹었지만 재구매는 없을 것 같다. 좀 아쉽다. 


* 면만큼은 괜찮다. 편의점 제품 치고 이렇게 안 불은 면은 일본에서 먹은 이후로 간만이더라.
* 면은 괜찮은데 소스가 맛을 망친 슬픈 제품. 감칠맛은 있는데 짠 맛이 상대적으로 적어서 그런지 단 맛이 너무 강함.



덧글

  • 썬바라기 2017/06/08 12:57 #

    '자신있다면' 이라길래 뭔가 엄청 매운 건가, 했는데 그건 아니네용.
  • 고양이씨 2017/06/08 13:16 #

    면에 자신있다 정도의 네이밍인 것이죠 ㅎㅎ...
  • 듀듀 2017/06/08 16:41 #

    이거 안에들은 새우가 너무 맛있다고
    새우때문에 사먹는다고 들었어요 ㅎㅎㅎㅎ
    소스맛은 별로인가봐요 ㅠ 그래도 면은 괜찮다니까 한번은 먹어보고 싶어요^^
  • 고양이씨 2017/06/08 17:16 #

    새우 만 맛있어요. 소스는 달아서... ㅠㅠ 만약 알리오 올리오 소스를 따로 갖고계시거나 만들줄 아시면 원본 소스 빼고 새로 볶거나 하시는게 좋을지도 몰라여.. 이거 좀 애매해요.
※ 이 포스트는 더 이상 덧글을 남길 수 없습니다.


2018 대표이글루_food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이 저작물은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4.0 국제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문의 및 호출▼ natsukazeiro◎gmail.com

yukimura

mouse bloc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