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타플래닛] 오모시로이코이비토 기간한정 나니와의 밤 젠자이 맛 #SWEET

예전에 오모시로이 코이비토 라는 과자가 있다는걸 이글루스에서 보고 이걸 사고싶어서 찾아보다가 5월 여행때 요시모토 흥업까지 들어가서 구매했다. 사실 이거 말고도 통상판인 미타라시 당고맛도 갖고있지만 한정판인 이걸 먼저 뜯어 보기로 했다.
제조사 정보가 안 나와있고, 마케팅 업체인 산타플래닛이랑, 요시모토 흥업 이렇게 2곳의 정보만 나와 있다. 사용된 원료는 밀가루, 설탕류(분당, 상백당), 쇼트닝, 계란, 전분유, 앙금분말, 밤 페이스트, 식용가공유지, 소르비톨, 유화제, 착색제(카라멜, 치자, 카로틴), 향료, 팽창제가 사용되었으며 원료중 계란, 밀가루, 대두, 유제품이 사용되었으니 알러지가 있다면 피하도록 하자. 
박스를 벗기면 분홍빛으로 인쇄된 박스가 나온다 :3
안에는 오모시로이 코이비토 홈페이지에서 본 적 있는 그 문장같은게 기재된 종이가 나오고, 그 아래로는 과자가 총 9개 정도 들어있음! :D
포장 패턴은 밤송이와 밤으로 이루어진 일러스트 같고, 요건 겉면 포장종이에도 같은 패턴이 인쇄 되어 있었다.
꺼내보면 동그란 고프레..? 샌드가 나온다. 겉면 반죽은 그렇게 일정하게 매끈한 편은 아님. 기포가 많이 보인다.
옆면을 보면 크림이 넉넉히 들어있다 :3 오오... 맛있어보여!
단면. 크림은 확실히 부드러운데, 여기에 약간의 앙금이 들어가다 보니 앙금맛이랑, 밤의 맛이 같이 남 나름 괜찮아서 잘 먹은 것 같다. 적당히 고소하고 맛있었음. :3 잘 먹었다.

* 어릴 때 엄마랑 손잡고 마트 가서 사다 먹었던 과자 생각나더라.
* 앙금이 크림에 들어가 있는 편인데, 크림에서 앙금의 느낌이 남.
* 크림은 꽤나 기름진 편. 그 좀 미끄덩한.. 생크림이나 버터크림 이런 느낌은 안 남.
* 굳이 찾아 먹을 맛은 아니지만, 추억을 느끼기에는 좋은 과자였음.
* 시로이 코이비토를 제조한 업체와의 합의로 온라인에서는 현재 팔지 않음. 오프라인에서만 구매 가능하다. 
* 본토식으로 읽으려면 오모로이 코이비토로 읽어도 될 듯. 



핑백



2018 대표이글루_food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bestwish.egloos.com 내의 모든 저작물은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4.0 국제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문의 및 호출▼▼ natsukazeiro◎gmail.com

yukimura

mouse bloc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