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estwish.egloos.com

오늘의 고양이씨

포토로그



[삼양] 핵불닭볶음면 #EAT

사 놓은지는 좀 되었지만 다른 분들의 후기가 무서워서 차일피일 미루다가 겨우 먹게 되었다. 다들 먹다가 물을 엄청 들이부으셨다, 뭐 매워서 정신을 놓았다는 지인들 이야기 때문에... 좀 많이 무서웠지만... 뭐 무서워 한다고 피한다고 이걸 사놓고 안 먹으면 쓰레기가 될 것 같아서 먹기로 결심했다. 
뭐 두 배로 맵다는건 잘 알 겠고...많이 맵다보니 아이들과 노약자, 임산부의 섭취를 주의하라는 메세지가 기재되있네...기존 불닭볶음면이 530kcal 정도인데 얘는 545kcal 정도로 15 정도 높아진듯. 
구성은 면, 액상스프, 김+깨 플레이크고 면은 살짝 납작한 느낌이 있다. 너구리를 살짝 눌러놓으면 이런 느낌일까.
완성샷. 냄새가 확실히 맵긴 맵다. 김 플레이크가 저만큼밖에 못 올라간건 엎었기..때문이다...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수증기 때문에 카메라가 제대로 면을 잡아내지 못했지만 면 자체는 씹는 맛이 좋고, 양념은 이전의 불닭볶음면보다 더 톡톡 쏘는 편. 매움은 좀 더 있는 편이긴 한데, 제품 자체의 단 맛이 있어서 어느정도 그 단 맛으로 버티기 가능한 맛. 확실히 탁탁 쏘는 맛 때문에 고통이 좀 더 격하게 느껴질 수도 있겠고... 전반적으로 먹는 난이도가 살짝 높아졌단 느낌은 든다. 그래도 맛은 괜찮더라. :3 암튼 맛있게 잘 먹었다. 


핵불닭에다가 무가당 두유 반 컵 넣고, 파마산 치즈 넣고 계란을 넣어서 비벼서 까르보나라처럼 만들어봤다. 근데 계란 넣을 타이밍을 잘못 재서 계란이 좀 뭉쳤음 orz... 
두유를 넣고 크리미하게 만들어도 매움은 매움이다보니 좀 맵긴 하지만, 먹을 때 그냥 핵불닭으로 먹는 것보단 좀 나은 편이긴 하지만.... 그래도 맵다 :3 파스타처럼 만들어도 맛있어서 적당히 잘 먹었당! :9


* 원래 조리법대로 먹거나, 아래의 까르보나라 형태로 먹어도 다음날 엉덩이에 불이나서 불타는 피넛버터를 생산해낼 가능성이 높다.
* 매운 음식을 먹고 배탈이 쉽게 나는 사람이라면 일단 피하도록 하자. 다음 날 정말 배탈 날 가능성이 높아진다.
* 매운 음식을 원래 못 먹는다면 굳이 이걸 먹으려고 시도조차 하지 말자. 



덧글

  • 2017/06/15 11:31 # 답글 비공개

    비공개 덧글입니다.
  • 2017/06/15 11:54 # 비공개

    비공개 답글입니다.
댓글 입력 영역
* 비로그인 덧글의 IP 전체보기를 설정한 이글루입니다.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이 저작물은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4.0 국제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문의 및 호출▼ natsukazeiro◎gmail.com

yukimura